닫기 MWC 2018
현지 리포트
닫기

혼남혼녀의 생활 필수품 B tv x NUGU

2018.01.26 FacebookTwitterNaver

▲ B tv와 누구가 제대로 만나 새롭게 태어난 B tv x 누구

행복한 싱글 라이프에 딱 2% 부족한 게 있다면 그건 바로 주말 오전 느지막이 잠에서 깨었을 때 집 안을 가득 메운 적막함이 아닐까요? 공기조차 숨을 죽인 여러분의 거실에 ‘아리아’가 생생한 활기를 불어넣어 드립니다.

“아리아, TV 켜줘”

주말 오전 고요함을 한방에 날려버릴 마법의 한마디. B tv x 누구가 있는 집이라면 딱! 이 말 한마디만 기억하세요. 여러분을 마법 같은 세상으로 초대합니다.

1. 토요일 ‘이불 밖은 위험해’

▲ B tv x 누구 영화 검색

아리아, 공유가 나오는 영화 찾아줘”

리모컨을 찾아 집안을 헤매던 옛날은 잊으세요. “이불 천국, 외출 지옥”을 외치며 푹 꺼진 침대에 몸을 뉘고 “아리아”만 부르면 끝! B tv x 누구만 있으면 리모컨이 없어도 어렵게 검색을 안 해도 원하는 컨텐츠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공유가 나오는 영화 찾아줘!”라는 요청에 공유느님이 등장하는 영화가 좌-르륵! 여러분은 이제 무슨 영화를 볼 지만 고민하세요.

▲ B tv x 누구 조건/재정렬 검색

아리아, 2000년대 일본 멜로 영화 찾아줘”

‘그… 뭐였더라?’ 나이가 들어갈수록 침침해 가는 기억력. 오랜만에 다시 보고 싶은 영화가 생겼는데 제목 조차 기억나지 않는다면 B tv x 누구는 필수입니다. 국내 그 어떤 서비스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어디라고 말할 수는 없고 차-암^^)  VOD 조건/재정렬 기능으로 자체 발광하는 B tv x 누구. “2000년대 영화 찾아줘!”, “일본 멜로 영화 찾아줘” 물론, 검색 결과 중 상세 검색하고 싶은 명령어에도 알아서 착착 대답하는 신기한 녀석. 오늘은 부담 없는 무료 영화를 골라보기로 합니다.

2. 일요일 ‘내 꿈은 티비덕후’

▲ B tv x 누구 멀티뷰 화면

아리아, 스포츠 멀티뷰로 보여줘”

토요일 잔잔한 영화와 드라마로 지친 영혼을 달랬다면 일요일은 활기차게 좋아하는 경기들을 관람해 보기로 합니다. 동시에 진행되는 여러 경기들, 하이라이트만으로 만족할 수 없다면! B tv x 누구가 답입니다. “아리아! 멀티뷰 화면 보여줘!”에 기 편집된 스포츠 채널, 홈쇼핑 채널 외에도 ‘My 멀티뷰’를 통해 원하는 채널들을 골라 담으실 수 있어요. 하-아, 아이스크림 보다 더 고르기 힘든 멀티뷰 채널 설정을 마치면 드라마, 예능, 스포츠, 뉴스를 한번에 한눈에 다 볼 수 있다는 사실. <해리포터>의 헤르미온느가 원하는 수업을 모두 듣기 위해 타임워프를 이용했다면 여러분에겐 B tv x 누구의 멀티뷰가 있습니다.

Tip. 2월부터 시작 될 세계인의 축제의 다양한 경기 모습을 한번에 보고 싶으시다구요? 설치를 서두르세요. 지금바로 ☎ 106(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으로 전화하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릴게요.

3. 월요일 ‘활기찬 음악으로 한 주 시작’

▲ B tv x 누구 음악 재생

아리아, 90년대 댄스 음악 들려줘”

B tv x 누구만 있으면 따로 멜론에 접속하지 않아도 음성으로 원하시는 음악을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월요병을 한방에 깨뜨리는 상쾌한 음악, 오늘은 90년대 댄스 음악으로 선곡 완료! 분위기와 때에 맞춰 다양한 추천 음악을 들으실 수도 있으니 “아리아! 출근할 때 듣기 좋은 음악 틀어줘!”, “아리아! 월요병 극복할 수 있는 음악 들려줘!” 등등등등 주문을 외워보세요. 음악이 나옵니다.

그 뿐만이 아니죠. 스웩 있는 학창시절을 보냈다면 모두가 기억하실 아이리버! B tv x 누구는 아이리버 고품질 포터블 오디오 시스템 브랜드 Astell & Kern 스피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음의 손실이 없는 고품질 마스터 퀄리티 음원(MQS)을 재생합니다.

 4. 수요일 ‘신나는 피자 파티에도 B tv x 누구’

▲ B tv x 누구 음식 주문

아리아, 도미노 피자 신메뉴 주문해줘”

B tv x 누구로 피자와 치킨을 주문하는 신기방기한 경험, 아직 안 해 보셨다면… 누구 앱 열고, 배달 받을 주소와 결제 정보 입력, 원하는 메뉴를 ‘아리아’에게 요청하면 주문 끝! 그 사이 서둘러 샤워를 마치세요. 주문 음식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습니다^^

Tip. SK텔레콤 고객님이라면 연동된 멤버십을 통해 할인이 적용된다는 사실, 알고 계세요? 누구 앱에서 T아이디 연동하고 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리세요.

 5. 금요일 ‘장 보기는 집에서’

▲ B tv x 누구 11번가 추천/주문/배송 서비스

아리아, 11번가에서 생수 주문해줘”

냉장고 안이 텅텅 비어 갑니다. 걱정 마세요. 입은 손보다 빠르니까요. B tv x 누구는 말 한 마디로 11번가 쇼핑이가능합니다. “11번가 추천 상품 알려줘” 부터 “11번가에 OOO 주문해줘!”, “11번가에서 주문한 거 언제 와?”등등 다양한 쇼핑 어시스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혼남혼녀들의 생활필수품 B tv x 누구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마음이 ~하셨다면 지금 바로 106(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연락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