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B tv X 누구, 육아맘에게 자유를 선물하다

2018.01.26
공감 12,239
FacebookTwitterNaver

▲ B tv X 누구를 활용한 육아 꿀팁을 소개합니다

아이들 챙기랴, 집안일 하랴,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란 대한민국 육아맘들을 위한 인공지능 육아도우미 B tv x 누구가 나왔다는 사실, 알고 계세요? 이제 아이들은 잠시 B tv x누구에 맡겨두시고 따뜻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만끽하세요.

우는 아이, 상어가족 한번 더 들려준다

▲ B tv X 누구의 음악 서비스

아리아, 상어가족 틀어줘

‘우는 아이 떡 하나 더 준다’는 속담이 있죠? 요즘 우는 아이들에겐 떡도 안 통한다는 사실, 알고 계세요? 요즘 아이들을 위한 특효약, ‘상어가족’을 소개합니다. “아기 상어~ 뚜루루 뚜루~ 귀여운~ 뚜루루~ 바닷속 뚜루루 아기 상어” 요즘 2,3세 아이들에게 BTS보다 워너원보다 더 먹힌다는 ‘상어가족’ 하나면 아이 울음소리로 정신없던 우리 집에도 평화가 찾아옵니다. 물에 젖은 고무장갑을 벗고, 리모컨을 찾아, 검색 버튼을 누르고, ㅅ…ㅏ…ㅇ… ㅇ…ㅓ…를 검색하고 계셨다면… 잠깐! B tv x 누구가 도와 드릴게요. 어떤 상황에서도 “아리아! 상어가족 틀어줘!”라고 말만 하면 끄읕!

상어가족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순간엔…키즈존이 답!

▲ B tv X 누구의 키즈존 서비스

아리아, 키즈존 열어줘

B tv x누구에서는 키즈존에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 뽀로로, 타요 등 인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키즈애니/무비를 비롯해 키즈쏭, 놀이교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든 컨텐츠가 다 모여 있습니다. 열려라! 키즈존! 즐겨라! 자유시간!

엄마, 매미가 영어로 뭐야?” 곤란한 질문엔 이렇게

▲ B tv X 누구의 한영사전 서비스

아리아, 매미가 영어로 뭐야?”

한창 TV를 보던 아이가 화면에 등장한 매미를 보더니 “엄마, 매미가 영어로 뭐야?”라며 묻습니다. 순간 apple, chicken, car 등등등 알고 있는 모든 영어들을 동원해 보지만 매미…매미…가 영어로 뭐였는지 떠오르지 않는다면! “아리아, 매미가 영어로 뭐야?”라고 물어보세요. 네이티브 발음으로 들어보는 Cicada, 따라해 볼까요? “Cicada” B tv x 누구 덕분에 아이도 나도 똑똑해지는 느낌. 훗-훗-

큰 아이의 방학 숙제도 B tv x누구로 해결

▲ B tv X 누구의 위키피디아 백과사전 서비스

아리아, 위키에서 트리케라톱스 찾아줘

무슨 놈의 공룡들은 그렇게도 많이 살았는지… 외워도 외워도 끝이 없는 공룡의 세계. 안물안궁한 서울시 인구는 왜 알아야 하는지… 아이의 방학 숙제는 곧 엄마의 숙제라는 엄마들의 탄성이 곳곳에서 들려옵니다. 더 손쉽고 간편하게 숙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다면 B tv x 누구가 정답입니다. 위키피디아의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음성으로 호출해 보세요. 글자를 아는 아이도 그렇지 않은 아이도 궁금한 것이 생기면 직접 ‘아리아’를 불러서 백과사전을 검색할 수 있으니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에도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 B tv X 누구의 멜론 음악듣기 서비스

아리아, 힐링하기 좋은 음악 틀어줘

전쟁 같던 오전 육아의 끝! 아이의 낮잠시간을 이용해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시는 건 어떤가요? 여기에 음악이 더해진다면 더할 나위 없을 거예요. “아리아, 힐링하기 좋은 음악 틀어줘~” 라고 말씀하시면 멜론에서 맘속까지 따끈해지는 음악이 나옵니다. 하루 중 가장 평화로운 시간을 B tv x 누구로 누려보세요.

지금까지 육아맘을 위한 B tv X 누구 활용법을 알아봤습니다. TV를 보기 위해 사용하던 셋톱박스가 일상생활 전반에 도움을 주는 인공지능으로 진화했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그것도 말만 하면 알아서 척척 원하는 답을 내어주니 더 이상 주저할 필요 없겠죠? 스마트한 육아맘의 필수품, B tv x 누구가 필요하시다면 지금 바로 106(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연락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