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설 연휴 이글루로 놀러오세요~ SKT 설맞이 이벤트

2018.02.13 FacebookTwitterNaver

▲ 2월 14일~16일 3일 동안 서울시청 앞 이글루에서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서울시청 앞을 지나갈 때마다 시선을 사로잡는 거대한 이글루. 아마 한번쯤 보신 적 있으시겠죠? SK텔레콤(이하 SKT)이 서울시청 앞에서 진행 중인 ‘ICT로 즐기는 이글루 페스티벌’에서 설맞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2월 14일~16일 3일 동안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글루 앞 데크 공간에서 흥미진진한 게임과 선물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가족들과 하나뿐인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황금 개띠 해에 ‘황금 개’를 만들어 보세요!

▲ 황금 개의 해를 맞아 ‘황금 개를 만들어라’ 게임에서 1등하신 분에게 황금 개를 드립니다

연휴 동안 어떤 이벤트가 준비돼 있느냐고요? 흥미진진한 민속놀이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첫번째 민속놀이는 ‘황금 개를 만들어라’입니다. 2018년 무술년 황금 개의 해를 맞이해 준비한 대형 윷놀이판이죠. 한 명이 참여해도 좋고, 한 가족이 동시에 모두 참여해도 좋습니다. 윷놀이판으로 장식된 무대 바닥에 대형 윷 4개를 던져서 ‘개’를 만들면 됩니다. 쉽죠? 1등에게는 ‘황금 개’를 드리고,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따끈따끈한 핫팩을 드립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이글루를 방문하세요!

▲ 5G 팽이 레이스를 즐겨 보세요!

두번째 민속놀이는 5G 팽이 레이스입니다. 우리 고유의 민속놀이 팽이치기를 로봇에 접목한 게임이죠. 행사장엔 5G 글자 모양의 목공 레이스 트랙이 설치됐습니다. 조종기를 흔들어 로봇 팽이를 움직이고, 준비된 트랙을 완주하면 성공입니다. 황금 개 저금통과 복주머니, 핫팩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습니다.

그밖에도 단체 가위바위보, 제기차기, 퀴즈이벤트 등 마무리 게임이 열릴 예정입니다. 올 설 연휴 서울시청 앞 이글루에 방문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설 보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