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연간한도 걱정 없이 맘껏 쓰자! T멤버십 전면 개편

2018.03.27
공감 9,231
FacebookTwitterNaver

T멤버십, 혜택은 참 좋은데 할인 한도가 있어서 아껴 써야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가령 T멤버십으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55,000원)을 1회 40% 할인 받으면 22,000점이 차감됐는데요. 연간 할인 한도가 5만 점인 일반 회원에게는 혜택의 절반가량을 한 번에 쓰는 셈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걱정 놓으셔도 됩니다. SK텔레콤(이하 SKT)이 T멤버십 서비스를 전면 개편합니다. 멤버십 등급별 연간 할인 한도를 없애고, 사용처를 다양하게 확대했습니다.

지금까지는 VIP 등급이 아니면 연간 할인 한도 차감 때문에 자유롭게 멤버십을 이용하기 어려웠는데요. 이번 개편안은 기존 T멤버십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적극 반영했습니다. 특히 T멤버십은 약정제도, 로밍에 이어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라, 실질적인 혜택이 더욱 클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렇다면 T멤버십이 어떻게 더욱 좋아졌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모든 등급에 연간 할인 한도 사라지다!

▲ 연간 할인 한도가 사라지면서 이제 ‘누적 할인 혜택’ 금액으로 안내 받습니다

앞으로 모든 멤버십 등급에서 연간 할인 한도가 사라집니다. 기존에는 멤버십 등급별로 연간 할인 한도를 VIP(무제한)/ 골드(10만 점)/ 실버(7만 점)/ 일반(5만 점) 형태로 제공했는데요. 이제부터는 잔여 할인 한도를 확인할 필요 없이 멤버십 제휴 할인을 맘껏 누릴 수 있습니다. 오는 4월 2일부터 T멤버십 고객은 멤버십 할인을 이용할 때마다 ‘잔여 할인 한도’ 대신 ‘누적 할인 혜택’ 금액을 문자, 앱 등으로 안내받게 됩니다.

T Day 파격 할인 혜택! 매달 1일 깜짝 공개

▲ 달력에 T자 모양으로 나타나는 날짜인 T Day에는 깜짝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T멤버십 고객을 위한 또 다른 깜짝 혜택이 있습니다. 오는 4월부터 매달 T Day(총8일 또는 9일)를 실시합니다. T Day는 매월 첫째 주 월~금요일, 매주 수요일로 달력에 T자 모양으로 나타나는 날짜인데요. T Day에는 멤버십 등급과 관계없이 깜짝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날짜 별 혜택은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월 첫째 주 혜택은 1일, 매주 수요일 혜택은 전주 목요일에 하나씩 깜짝 공개됩니다.

단, T Day의 첫 시작인 4월 혜택은 미리 공개합니다. 4월 첫째 주만 살펴봐도 대박 혜택들로 가득한데요. 캐리비안베이 4만 명 초대(2만 명 추첨/1인 2매, 총 8만 원 혜택), 11번가 22% 할인(일 최대 1만 원, 5일간 총 5만 원 혜택), 던킨도너츠 글레이즈드팩, 커피 50% 할인(일 1회 약 5천 원, 5일간 약 2만5천 원 혜택) 등이 있습니다.

▲ 4월 T Day 혜택을 미리 공개합니다

매주 수요일 깜짝 혜택 역시 첫 주 못지않습니다. 11일은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1 예매 혜택(1매 가격에 1매 추가, 11일 이외 다른 날짜 예매 가능, 약 1만원 혜택), 18일은 도미노피자 60% 할인(방문 포장 시)에 25일은 요기요 전국 치킨배달 7천원 할인(총 5만명)까지, 푸짐한 혜택들 꼭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이번 개편안으로 멤버십 등급도 더욱 단순해집니다. 기존 ‘VIP/ 골드/ 실버/ 일반’ 4등급에서 ‘VIP/ 골드/ 실버’ 3등급으로 바뀝니다. 물론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됐던 사용처별 할인 혜택은 기존처럼 그대로 유지되며, T Day 혜택 역시 등급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제공되니 걱정 마세요. 특히 이번 T Day는 한시적인 프로모션이 아닌 연중 프로그램입니다. 신규 사용처를 더욱 늘리고 할인 역시 대폭 확대할 예정이니, 앞으로의 혜택 꼭 놓치지 마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