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내 미모 실화냐? SKT ‘콜라’로 쌩얼 포텐 정점 찍다♥

2018.04.06
공감 12,239
FacebookTwitterNaver

▲ 셀카처럼 재미있고 예쁘게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SKT ‘콜라’

‘스노우’나 ‘B612’ 같은 애플리케이션 많이 쓰시죠? 스티커나 뽀샵 기능을 활용해 재미있고 예쁜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것 하나면 민낯으로도 자신 있게 카메라 앞에 설 수 있죠. 만약 영상통화로도 예쁨을 뿜뿜 뿜어낼 수 있다면요? 늦은 밤 준비 없이 걸려오는 영상통화도 더는 두렵지 않겠죠? SK텔레콤(이하 SKT)이 2일 출시한 AR(증강현실) 영상통화 ‘콜라(callar)’를 써봤는데요. 요거요거 쓰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뷰티 필터와 AR 스티커를 통해 여친은 여신으로, 남친은 남신으로 변신할 수 있죠. ‘콜라’와 함께 이곳을 신들이 넘쳐나는 그리스 신전으로 만들어 보아요. 지금부터 SKT T전화에 탑재된 ‘콜라’의 꿀기능을 알려드릴게요.

어멋, 블링블링해져버렸잖아_뷰티 필터

▲ 피부 톤 보정부터 눈과 턱 보정까지 가능한 뷰티 필터 기능

지금껏 영상통화를 할 땐 가장 순수한 얼굴 그대로 카메라 앞에 설 수밖에 없었는데요. 뾰루지라도 올라온 날엔 카메라에 비친 내 얼굴을 보며 식겁하게 되죠. ‘콜라’는 뷰티 필터 기능을 제공합니다. 뽀송뽀송한 피부 톤 보정부터 눈과 턱도 자연스럽게 매만져주는 보정까지.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지고 싶은 날엔, 내 얼굴에 동물 귀나 머리띠 스티커를 얹어 보세요. 이 정도면 연인에게 걸려오는 영상통화도 언제 어디서든 당당히 받을 수 있겠죠?

재미있게 사랑스럽게_AR 스티커

▲ 35가지 꾸밈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AR 스티커

언제까지 심각한 얼굴로 영상통화를 하실 건가요? 영상통화는 충분히 재밌어질 수 있습니다. ‘콜라’와 함께라면 말이죠. AR 기술이 적용된 35가지 꾸밈 기능을 적용할 수 있는데요. 남친의 얼굴을 곰돌이 인형에 합성할 수 있고, 통화 배경을 인형이 가득한 상자로 만들 수도 있죠. 평소 사진 찍으면서 놀던 것처럼 여러 가지 스티커를 활용해 보세요.

네 눈동자에 비친 내 미소까지 생생하게_고화질 고해상도

▲ 움직여도 화질이 떨어지지 않는 고화질 고해상도

영상통화 하다 보면 움직이면서 말하곤 하는데요. 이럴 땐 화질이 떨어지고 깨져서 답답할 때가 많죠. ‘콜라’는 많이 움직여도 화면이 잘 유지되고 뭉개짐이 덜해서 안정된 느낌이 한층 더해졌습니다. 또 기본 영상통화보다 해상도가 높아서 상대방의 얼굴을 꽉 찬 화면으로 볼 수 있죠.

내 맘대로 자유롭게_프레임

▲ 화면 모양을 마음껏 조절할 수 있는 프레임 기능

영상통화할 때마다 드는 궁금증이 있죠. 과연 내 얼굴은 어떻게 나올까? 예쁘게 잘 나오고 있을까? 아니면 지금 내 눈앞에 커다랗게 나오고 있는 상대방 얼굴처럼, 여드름과 마른버짐까지 생생하게 나오고 있을까? 그럴 땐 프레임 기능이 유용합니다. 위-아래, 좌-우, 대각선, 기본형 총 4가지 프레임을 마음껏 쓸 수 있습니다. 커플끼리도 친구끼리도 재미있게 즐겨 보세요!

느낌 있는 사람들은 알지_캡처와 움짤 저장

▲ 버튼 클릭으로 가능한 캡처와 움짤 기능

AR 스티커로 재미있게 통화하다 보면 지금 이 예쁜 내 모습과 웃긴 상황을 찰칵 저장하고 싶은 순간이 오죠. 그럴 땐 하단의 카메라 버튼을 짧게 누르면 지금 화면이 사진으로 캡처됩니다. 카메라 버튼을 길게 누르면 움짤까지 저장되죠. 영상통화 화면을 메신저나 SNS로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SKT T전화에서 출시한 영상통화 ‘콜라’를 소개해드렸습니다. 3월 기준 실사용자 1000만 명을 돌파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기도 했죠. T전화는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앱 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죠! SKT 고객이라면 런칭 프로모션으로 4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6개월간 데이터가 소진되지 않습니다. 지금 당장 ‘콜라’ 하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