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꼭 써야 하니? 고정관념을 뒤집다! 갤럭시 J2 Pro

2018. 04. 25

별생각 없이 들여다본 스마트폰. 습관처럼 들어간 SNS에선 모두가 해피 바이러스에 감염된 듯 하하호호 행복한데요. 물론 나만 빼고 말이죠. 두 번째로 누른 포털 사이트라고 기분이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역시나 골치 아픈 뉴스들과 보기 싫은 광고들로 머리만 지끈 아픕니다. 사촌의 팔촌이 바꾼 프사 조차 신경 쓰이는 요즘, 타인의 풍랑에 흔들리는 자신을 진정시키고 싶나요? 혹은 쉴 때조차 남들의 소식에 둘러싸여 있는 기분이 버겁나요?

자신에게만 온전히 집중하고픈 분이라면 스마트폰 대신 다른 휴대폰을 추천해드립니다. 있을 건 다 있고 데이터만 원천 차단해주는, 당신의 평정심을 유지해줄 휴대폰이 여기 있습니다. 이제 ‘갤럭시 J2 Pro’로 내면의 평화를 찾아보세요!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할 시간을 되찾자!

▲ 갤럭시 J2 Pro는 대체로 우리 삶에 해로운 핑계들을 방지해줍니다

J 폴 게티가 말했습니다. 삶의 질은 당신의 습관에 의해 결정된다고. 시험이 내일모레인데 습관처럼 SNS 탐험을 즐기고 있나요? 만약 당신의 손에 일반 스마트폰이 아닌 갤럭시 J2 Pro가 쥐어져 있다면 삶의 질은 한층 높아질 겁니다.

갤럭시 J2 Pro는 휴대폰의 핵심 기능만 골라 담은 5인치 LTE 폰입니다. VoLTE, 영상통화, 재난문자 수신 등 꼭 필요한 전화·문자 기능을 모두 지원하지만, 데이터 이용은 완벽히 차단했습니다.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고픈 수험생이나 데이터를 잘 쓰지 않는 노년층, 혹은 이별의 슬픔에 세상을 잠시 차단하고픈 분 등에게 적합한 휴대폰입니다.

사전 찾는다면서 금세 SNS를 켰니? 핑계는 그만!

▲ 갤럭시 J2 Pro는 네이버 사전 찾다 유튜브 누르는 성적 유혈사태를 막아줍니다

영단어 찾는다고 잠깐 꺼낸 스마트폰, 어느새 SNS와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의지박약의 나를 만나게 되죠. 갤럭시 J2 Pro는 오직 공부에만 몰두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휴대폰입니다. 데이터 이용이 안 되는데 사전을 어떻게 쓰냐고요? 갤럭시 J2 Pro에는 데이터 빼고 있을 건 다 있습니다. 국어·영한·한영·영영 사전을 지원하는 모바일 전자사전 애플리케이션 ‘디오딕(Diodic4)’이 기본 탑재되어 있는데요. 이제 핑계는 내려놓으시고 대신 펜을 드세요!

꼭 따봉 받아야만 사진 찍니?

▲ 사진의 미학은 남들이 주는 ‘따봉’에 있지 않습니다. 렌즈로 향한 당신만의 멋진 시선을 갤럭시 J2 Pro에 담아 셔터를 꾹 누르세요

SNS에 업로드해서 남들에게 따봉을 받아야만 사진을 찍나요? 사진은 원래 추억을 돌아보고 그 시절 나의 모습을 반추하려는 방법이죠. 다른 사람들의 인정을 받기 위한 수단이 아닙니다. 갤럭시 J2 Pro는 그런 사진의 본질을 정확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만 터지지 않을 뿐, 카메라 기능도 나쁘지 않은데요. 후면 800만 화소, 전면 500만 화소의 카메라에 모두 플래시를 적용해 밝고 선명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피로한 눈, 이제 귀에 양보하세요!

▲ 라디오는 마음껏 들어도 데이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공부로 혹사한 눈을 스마트폰에 두 번 고통 받게 하나요? 여러분의 시신경을 보호하세요. 갤럭시 J2 Pro는 FM 라디오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라디오는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죠. 수험생이라면 공부를 하면서 소소하게 듣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질주하는 디지털 세상에서 잠시 멈춰서 라디오와 함께 아날로그 감성에 촉촉이 젖어보세요!

데이터만 없을 뿐 있을 건 다 있다!

J2 Pro 리뷰_6-1
J2 Pro 리뷰_6-2
J2 Pro 리뷰_6-3
J2 Pro 리뷰_6-4
Loading image... Loading image... Loading image... Loading image...
▲ 솔직히 데이터 필요한가요? 이런 거 다 되는데….

스마트폰 아니라고 무시하지 마세요! 블루투스로 무선 키보드와 연결도 할 수 있고요. 계산기, 노트, 음악 감상… 있을 건 다 있습니다. 필수적인 기능들을 웬만하면 모두 갖추고 있어 실생활에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부도 좋지만 뭣이 중헌디… 0원에 얼른 바꾸자!

공부도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거죠. 긴급 재난문자는 꼭 받아야 합니다. SK텔레콤은 재난문자 수신이 불가능한 2G폰 고객 대상으로 휴대폰 교체 지원 캠페인을 실시 중인데요. 시험 준비하느라 돈 없는 학생들이 어떻게 바꾸냐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갤럭시 J2 Pro로 교체 시 추가 지원금을 받아 기기값 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2G 요금제 7종에 대한 가입도 예외적으로 허용돼 요금 부담도 덜 수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갤럭시 J2 Pro의 이모저모를 함께 보셨습니다. 출고가는 19만 9100원이지만, ‘표준요금제(월 1만2100원, VAT 포함)’ 기준 공시지원금 7만 원을 받아 12만91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band 데이터 세이브(월 3만2890원, VAT 포함)’ 기준으로는 공시지원금 15만4000원을 받아 4만51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J2 Pro로 자신에게 온전히 집중하고픈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혜택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