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 ‘T프리미엄 플러스’ 1700만 LTE고객 모두에게 무료 제공! – T뉴스

2015.01.29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이 4배 빠른 LTE-A 시대를 맞아 고객들이 고화질, 대용량 멀티미디어 콘텐츠부터 유명 게임까지 콘텐츠 이용료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LTE 특화 서비스 ‘T프리미엄 플러스(T freemium plus)’를 선보입니다.

영화, 실시간TV, 쇼핑, 스포츠 등 콘텐츠 무료로 즐기는 ‘T프리미엄 플러스’ 출시!

‘T프리미엄 플러스’는 기존 ‘T프리미엄(T freemium)’의 업그레이드 버전인데요. SK텔레콤 LTE 요금제 가입고객에게 매월 영화, 음악, 게임, 만화, e북, 쇼핑, 실시간TV, 스포츠 등 총 8종의 카테고리 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T프리미엄’은 SK텔레콤이 지난 2012년 4월에 도입한 LTE특화 서비스로, 출시 이후 약 350만명의 고객들이 월 평균 700만건의 콘텐츠를 이용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죠.

기존 ‘T프리미엄’이 매월 2만 점의 포인트 내에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었다면, ‘T프리미엄 플러스’는 카테고리 내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요금제 별로 이용 가능한 카테고리 상이)

LTE 52 이상 요금제 이용 고객의 경우, 영화와 실시간TV, 쇼핑, 스포츠 등 4종의 카테고리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나머지 4종(음악, 게임, 만화, e북) 중 2종의 추가 카테고리를 선택, 총 6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 80이상 요금제 이용 고객은 8종의 카테고리 혜택 모두 이용 가능하죠.

특히 LTE 52미만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도 만화, 스포츠, 쇼핑 등 3개 카테고리의 혜택을 제공하여 SK텔레콤 LTE고객이라면 누구나 ‘T프리미엄 플러스’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 결합 고객들을 위해서는 가입한 LTE 요금제와 상관없이 모두 LTE 52 요금제에 준하는 6종의 카테코리 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혜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카테고리 별 제공 되는 콘텐츠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T프리미엄 플러스 콘텐츠 구성
구분 콘텐츠 제공 내역
기본형(4종) 무비 PLUS 최신 영화를 비롯 매월 12편 이상 업데이트
TV PLUS 월 3,000원 상당 Btv Mobile 월 정액권 제공
쇼핑 PLUS 11번가, 이마트 등 쇼핑몰 할인쿠폰 제공
스포츠 PLUS T스포츠 주요 경기 초고화질 동영상 제공
선택형(4종) 게임 PLUS T스토어 인기 게임 10종 게임 캐시 5천원 제공
* 해당 게임 내 아이템 구매시 사용 가능

뮤직 PLUS 500여개의 장르/테마/시대별 음악 채널 제공하는 라디오 서비스 이용권
e-Book PLUS 최신 베스트셀러 포함 eBook 25권 제공
*하반기 혜택 확대 예정
코믹 PLUS 인기 만화 200권 제공
*하반기 혜택 확대 예정

※ 쇼핑 Plus, 스포츠 Plus, 코믹 Plus 3개 카테고리는 LTE 52 미만 요금제 고객도 이용 가능
※ 8개 카테고리 별로 매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예정

‘무비 플러스’는 극장 개봉 3개월 내의 최신 영화 3~4편을 비롯, 매월 13편 이상의 영화 VOD를 제공합니다. 해당 영화는 모두 시중에서 유료로 판매 중인 최신작으로, 2월에는 ‘명량’을 포함해 ‘빅매치’, ‘왓 이프’ 등 최신 인기 영화 13편이 제공될 예정이죠.

‘TV플러스’는 지상파TV 프로그램 시청이 가능한 월 3천원 상당의 Btv 모바일 월정액권을, ‘쇼핑 플러스’는 11번가, 이마트몰, 인터파크 등 국내 주요 모바일 쇼핑몰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스포츠 플러스’는 T스포츠를 통해 제공되는 프로야구, 프로축구, 프로농구, 골프 등 인기 주요 경기 초고화질 VOD를 제공합니다.

‘게임 플러스’는 ‘별이되어라’ 등 T스토어 최신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캐시 5천 포인트를, ‘뮤직 플러스’는 500여 개 음악 채널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라디오 서비스 이용권을 각각 제공하죠.

‘e북 플러스’는 매월 25권의 각종 인기 도서를, ‘코믹 플러스’는 국내 유명 작가들의 인기 만화를 매월 2백권 이상 제공합니다.

SK텔레콤은 새로 출시되는 ‘T프리미엄 플러스’를 통해 콘텐츠 무료 제공을 대폭 확대하고, 고객들의 체감 혜택을 높이는 것은 물론, 콘텐츠 산업의 선순환적 생태계 발전도 기대합니다.

‘T프리미엄 플러스’ 서비스는 T스토어(www.tstore.co.kr)를 통해 전용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OS에서 이용 가능, iOS에서는 이용 불가

SK텔레콤 임봉호 상품마케팅본부장은 “네트워크 진화 발전을 선도해온 SK텔레콤은 빨라진 속도만큼이나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풍부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국내 1위 통신사업자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