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30일 간 자유롭게 로밍하세요! T로밍 미주 패스&유럽 패스 출시

2018.06.12 공감 106 FacebookTwitterNaver

성큼성큼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어디로 떠날지 행복한 고민이신가요? 그렇다면 SK텔레콤(이하 SKT)이 새로 출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주목해 보세요. SKT는 고객들이 세계 곳곳을 편안히 여행할 수 있도록 지역 맞춤 요금제인 미주 패스와 유럽 패스를 출시했습니다. 이제 세계 국가 85곳에서 데이터 로밍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T로밍 고객 가운데에는 이미 아시아 패스와 한중일 패스처럼 지역 맞춤 요금제를 선호하는 분들이 계속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하루 이틀 짧은 여행이라면 하루 단위 요금제(1만원대)도 괜찮겠지만, 오랜 기간 여행하는 경우에는 하루 단위 요금제가 오히려 더 부담스러우시겠죠. 미주와 유럽 지역에서 30일 간, 아시아와 한중일에서 5일 간 데이터를 마음대로 나눠쓸 수 있는 지역 맞춤 요금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0일 간 자유롭게_미주 패스&유럽 패스 

미주 지역을 방문하는 분들은 평균 10일 이상 현지에 머무릅니다. 또한, 한 군데에만 머무르는 게 아니라 근처 여러 나라를 함께 방문하죠. 이같은 여행 패턴을 고려해 SKT는 미주 패스 이용 기간을 30일까지 넉넉하게 늘렸습니다.

미주 패스로 로밍이 가능한 나라도 15개 나라로 확대했습니다. 30일 동안 자유롭게 미국과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등 15개 나라에서 데이터 로밍을 사용할 수 있죠. 사용할 데이터 용량에 따라 30일 동안 33,000원(3GB)부터 53,000원(6GB)으로 가능합니다.

미주를 방문하는 분들처럼, 유럽을 방문하는 분들 역시 하루 이틀 여행으로 그치지 않습니다. 평균 10일 가까이 여행하며, 한곳에만 머무는 대신 인접한 여러 나라를 함께 둘러보고 오죠. 유럽 패스를 이용하면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러시아 등 44개국에서 30일 간 39,000원(3GB)~59,000원(6GB)으로 데이터를 자유롭게 나눠쓸 수 있습니다.

기존 혜택도 그대로_아시아 패스&한중일 패스

T로밍 고객이라면 이미 아시아 패스와 한중일 패스가 익숙하실 텐데요. 아시아 패스와 한중일 패스 역시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 먼저, 아시아 패스는 중국, 일본, 태국, 싱가포르 등 26개국에서 5일 동안 25,000원에 데이터 2GB를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한중일 패스는 중국과 일본에서 5일 간 25,000원에 데이터 2GB를 이용하는 서비스이지요.

T로밍 패스로 더욱 경제적인 여행!

T로밍 고객 가운데 아시아 패스, 한중일 패스와 같은 지역 맞춤 요금제를 선택하는 비중은 50%를 넘어 지속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하루, 이틀의 짧은 여행이라면 하루 단위 요금제(1만원대)도 유용합니다. 하지만 한 달 가까이 미주와 유럽 지역을 여행할 때 하루 단위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데이터 로밍 요금이 만만치 않겠죠? 따라서, 일정 금액으로 정해진 기간 동안 데이터를 마음대로 나눠쓸 수 있는 지역 맞춤 요금제가 더 저렴하기에 선호도가 높습니다.

또한, 미주, 유럽, 아시아, 한중일 패스는 모두 상대적으로 로밍 요금에 부담을 느끼는 만 18~29세 고객에게 데이터 1GB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데이터 폭탄 걱정은 안녕! 자동안심 T로밍

특별한 혜택으로는 요금 폭탄 걱정 없는 자동안심 T로밍을 빼놓을 수 없겠죠. SKT 고객이라면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모두 자동으로 적용되는 서비스입니다. 해외에서 SKT 음성 로밍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자동안심 T로밍으로 해외에서 매일 3분씩 무료로 통화(수•발신, 음성/영상/HD Voice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데이터 로밍 요금을 기존 1MB당 4,506원(패킷당 2.2원)에서 563원(패킷당 0.275원)으로 87.5% 낮춰 요금 폭탄을 방지했습니다.

 

올 여름 휴가지를 결정하셨나요? 그렇다면 SKT T로밍의 미주, 유럽, 아시아, 한중일 패스과 함께 더욱 더 경제적으로 편안하게 다녀오세요. 또한, 앞으로도 선보일 SKT의 혁신적인 로밍 서비스를 기대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