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쑥장금’에 이은 ‘쑥석봉’ 등극~ 지숙의 개성만점 캘리그라피 화제!

2015.02.06 FacebookTwitterNaver

레인보우 지숙, SK텔레콤 트윗자키(TJ) 이벤트 진행으로
깜찍한 캘리그라피 선물, 팬들 ‘폭풍감동’

최근 활발한 SNS 활동으로 인기몰이 중인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지숙이 직접 손으로 쓴 캘리그라피가 온라인상에서 화제입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지숙의 캘리그라피는 SK텔레콤 트윗자키(TJ)로 활동 중인 그녀가 2월 5일 SK텔레콤 공식 트위터(www.twitter.com/sktworld)에서 <TJ 지숙이 여러분에게 손글씨를 써드립니다> 이벤트로 선보인 것입니다. 특히 요리, 그림, 사진 등 평소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던 지숙이 팬들에게 힘이 되는 글이나 원하는 문구를 직접 캘리그라피로 작성해 선물로 역조공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팬들이 원하는 문구 응모 및 직접 캘리그라피로 완성해 트위터 팬들에게 선물

이날 지숙은 “SKTworld 트친여러분~ TJ지숙입니당”이라고 작성한 캘리그라피를 들고 인사하는 사진을 SK텔레콤 공식 트위터에 게재하며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이벤트는 누리꾼들이 원하는 문구를 응모 받은 뒤, 짧은 시간 안에 개성 넘치는 3개의 캘리그라피를 완성, 사진으로 찍어 직접 팬들에게 선물로 제공했습니다. 또한 지숙은 자신을 ‘쑥석봉(지숙+한석봉)’이라고 칭하며 캘리그라피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고 실제 지숙이 SK텔레콤 트윗자키로선 2번째 진행한 캘리그라피 이벤트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캘리그라피는 ‘손으로 쓴 그림 글씨’이기 때문에 정형화되지 않고 글을 쓴 사람의 개성이 드러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숙은 평소 그녀의 아기자기한 성격을 나타내듯, 동글동글하면서 귀엽고 깜찍한 캘리그라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SK텔레콤은 각 분야 셀럽 및 오피니언 리더를 초청해 트위터로 실시간 소통하는 트윗자키(TJ)를 지난 2011년 4월부터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청취자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디스크자키(DJ)처럼 SK텔레콤 공식 트위터 채널(@SKTworld)에서 트위터리안들과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친구처럼 친근하게 소통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가수 휘성, 야구선수 양준혁, 아나운서 공서영, IT 파워블로거 칫솔 등이 TJ로 활동했습니다.

※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