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프렌즈가 먼저 본 세상을 잇다 원정대 이야기

2018. 07. 12

여러분, 안녕하세요. 뜨거운 여름의 기운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꿈꾸는 사이즈가 다른 대한민국 20대를 위해 더 큰 세상을 잇고 새로운 생각을 잇는 SK텔레콤 <세상을 잇다> 원정대 모집이 요즘 날씨만큼이나 핫 이슈였는데요. <세상을 잇다> 원정기 영상과 메이킹 필름을 T프렌즈가 미리 시사하고 20대의 생생한 의견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세상을 잇다>는 에스토니아라는 작은 나라에서 대한민국 20대들이 평소 고민하던 취업과 창업, 본인의 장기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버스킹 공연, 쉼/휴식 등을 함께하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에스토니아로 떠난 <이으러 원정대> 5인의 이야기가 주제별로 각각 꿈을 잇다, 마음을 잇다, 도전을 잇다 총 3편의 영상으로 제작되었고, 6월 25일부터 와이T연구소를 통해 공개됐습니다.(www.sktinsight.com/ytlab)

전문 모델이 아닌 친구들이 출연해 연기자만큼이나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영상을 이끌어 나가는 모습과, 신기술을 접목해 창업의 아이디어를 내고 구체화하는 모습을 보고 놀랍다는 의견을 나눴습니다. 특히, 이으러 원정대 중 T프렌즈의 지인이 있어 더욱 흥미진진한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좋다’는 무조건 긍정적인 의견보다 20대의 시선에서 바라보았을 때 의아한 점과 아쉬운 점도 솔직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었는데요. 20대 T프렌즈 친구들의 의견을 하나하나 경청하고 존중하는 <세상을 잇다>의 멋진 애티튜드! <세상을 잇다>의 흥행을 기원합니다.

<세상을 잇다>사전 시사를 마친 T프렌즈들은 SK텔레콤 본사인 T타워를 투어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남산 뷰가 멋진 전망 좋은 31층 회의실과 사무실 구경은 물론, 언제든지 이용 가능한 사내 도서관, 점심시간을 통해 강연을 듣는 SKT 직원분들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T프렌즈 오프라인 활동의 하이라이트! 단체 사진을 함께 찍으며 이번 오프라인 활동은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오프라인 활동은 5명의 T프렌즈와 함께 했지만, 다음에는 더 많은 T프렌즈와 함께 모이는 자리가 꼭 마련되어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T프렌즈가 어떤 활동을 할지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