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0? 무엇이든 될 수 있는 0!

2018.07.25 FacebookTwitterNaver

WOW! 약간의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면서도 세련되고 강렬한 이 포스터! 포스터의 오른쪽 네온 색이 강렬한 원형 로고가 화룡점정! 왠지 모르게 신나는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두근두근 들썩들썩한 느낌, 전해지시나요? 그런데 저 시크한 로고는 도대체 뭐라고 읽는 걸까요?

정답은 ‘0’! 영, Young 이라고 읽어주세요.

(알파벳 오, 동그라미, 빵 아님 주의)

‘0’(영, Young)은 SK텔레콤(이하 SKT)가 런칭한 10대, 20대(Young) 전용 컬처 브랜드입니다. SKT에서 론칭한 브랜드라 ‘0도 새로운 통신 브랜드가 아닐까?’라고 생각하시기 쉬울 텐데요. ‘0’은 기존의 통신상품을 넘어 10대, 20대를 응원하고 지지하고 지원하는, Young을 지칭하는 새로운 이름이 되고자 합니다.

원하는 것과 좋아하는 것과 생각하는 것, 그 무엇이든 될 수 있는 0을 위해 Young만을 위한 지금껏 세상에 없던 컬처 브랜드가 출발합니다.

7월 25일 SKT의 유튜브 채널에서 ‘0’을 소개하는 필름이 6편이나 공개되었습니다.

 

[SK텔레콤] 가능성

원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O’의 무한한 가능성! 모두 공감하시죠?

 

[SK텔레콤] 나이

마음 내키는 대로 젊음과 패기를 뿜어내는 ‘0’! 혹시 알아요? ‘0’이라면 대단할지도 모르잖아요.

 

[SK텔레콤] 더 빛나는 법

캄캄한 지금은 그저 잠깐일 뿐이며 ‘어둠이 짙을수록 별은 더 빛나는 법’이라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SK텔레콤] 오답

남들과 똑같은 정답을 거부하고 자신의 개성이 담긴 오답을 선택하는 ‘0’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SK텔레콤] 카운트다운

로켓의 발사 장면을 통해 ‘0’의 미래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지켜봅니다. 오, 사, 삼, 이, 일, ‘0’!

[SK텔레콤] 시작과 끝

‘맨 처음 시작하던지 아예 끝장을 보던지!’ 화끈하고 당당한 ‘O’ 스피릿, 느껴지시나요?

[SK텔레콤] 너만의 무대

0은 언제 어디서든 자신만의 무대에서 주인공이 되는 Young 들을 응원합니다.

SKT의 새로운 컬처 브랜드 ‘0’. 벌써부터 활기차고 밝고 긍정적인 Young한 기운이 뿜뿜! 느껴지는데요.

‘0’이 Young과 함께하고 싶은 것들이 너무 너무 많다고 합니다. 신나고 흥미진진한 계획들을 계속 전해드리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모두 ‘0’하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