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T플랜의 3대 매력을 담아 톡톡 튀는 광고 3편 공개!

2018.08.01 FacebookTwitterNaver

배우 조정석과 이하늬, 그리고 이시언이 SK텔레콤(이하 SKT) T플랜 요금제 촬영장에서 만났어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세 사람은 함께 모여 무슨 이야기를 나눴을까요? SKT가 새로 선보인 광고 영상 3편을 통해 T플랜 요금제 풍성한 장점,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SK텔레콤]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심플하게 나눈 T플랜 요금제

SKT T플랜 요금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만난 배우 조정석과 이하늬, 이시언. 이날 촬영 현장에선 요금제 선택이 어렵지 않도록, 데이터 사용량과 패턴에 따라 심플하게 정리한 새로운 T플랜 요금제를 세 배우가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하지만 요금제가 너무나도 심플한 나머지, 배우 이시언의 대사가 심플하게 사라져버렸네요.

“나 여기 왜 온 거냐…?” 대사가 사라져버린 이시언의 한 마디가 가슴 아프지만, 그래도 어쩌겠어요. T플랜 요금제가 너무 심플해서 생긴 일인걸요!

T플랜 요금제는 불편한 건 없애고 모든 고객에게 꼭 맞게 새로고침합니다.

[SK텔레콤] 어떤 요금제를 선택해도 데이터가 풍족한 T플랜 요금제

“오빠, 데이터가 얼마나 많아졌기에 광고까지 찍는 거예요?”
“우리 매니저가 이번에 라지 요금제로 바꿨는데, 진짜 데이터가 엄청나게 많아졌대. 100GB!”

이하늬와 조정석이 SKT 광고 촬영장에서 나눈 이야기예요. 조정석은 “어떤 요금제를 선택하셔도, 풍족하게 데이터를 쓰실 수 있습니다.”고 약속하네요! T플랜 요금제로 데이터 용량을 크게 키우세요. 스몰과 미디움 요금제에선 심야 데이터가 75% 할인된답니다!

T플랜 요금제는 꼭 필요한 건 넉넉하게 새로고침합니다.

[SK텔레콤] 가족과 함께 쓰는 데이터까지 넉넉한 T플랜 요금제

“스몰 요금제를 써도 40GB를 준다고? 이건 엄마한테 알려야 돼.”

SKT 광고모델 이하늬는 어떻게 T플랜 요금제로 효녀가 되었을까요?

패밀리 요금제를 쓰면 기본 제공 데이터 월 150GB에 가족들은 20GB를 공유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인피니티 요금제를 쓰면 기본 제공 데이터가 무제한이며, 가족들은 40GB를 공유받을 수 있죠.

T플랜 요금제는 좋은 건 더 많이 나눌 수 있게 새로고침합니다.

T플랜 요금제로 심플하게, 풍족하게, 그리고 가족과 함께 데이터 많이 많이 나눠 쓰세요! SKT는 여러분의 편안함을 위해 더욱 노력할게요! 자세한 내용은 T world를 참고하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