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오늘 안에 서울 어디든지! 오늘도착서비스

2018.08.01
공감 9,231
FacebookTwitterNaver

스마트폰, 당장 구입해서 쓰고 싶은데 몸은 직장에 있다고요? 무더위에 대리점까지 가는 것도 귀찮다고요? 그렇다면 SK텔레콤(이하 SKT) ‘오늘도착서비스’를 사용해보세요! 오늘도착서비스는 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간편하게 휴대폰을 구매하고 직접 배송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서울에 있다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당일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오늘도착서비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케어가 마련되어있는데요. 어떤 특별한 서비스가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원하는 휴대폰 원하는 장소에서 받자!

복잡한 절차 필요 없습니다.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오늘도착서비스’를 신청만 하시면 끝! 서울 어디서든 오늘도착 전문 배송기사님께서 직접 휴대폰을 당일 배송해드립니다. 전문화된 교육을 받은 오늘도착 기사님들이니, 마음 놓고 새 휴대폰 받으시면 됩니다.

개통부터 세팅은 물론 주소록 이전까지 척척!

휴대폰 개통하는데 대리점 전문 직원이 필요하지 않냐고요? 오늘도착 기사님이 개봉 후 USIM 삽입과 세팅은 물론 개통까지 직접 해드립니다. 여기에 기존 휴대폰 데이터를 새 휴대폰으로 옮겨주는 복잡한 작업까지 손수 해드리니, 걱정 말고 오늘도착서비스 이용하세요!

오늘 오는 오늘도착 기사님은 누구? 직접 미리 확인하자!

오늘도착 기사님이 누군지 미리 알 수 있습니다. 배송 도착 전에 오늘도착 기사님의 프로필 정보가 휴대폰에 전송됩니다. 이름은 물론 사진과 번호까지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서비스 평가도 할 수 있으니, 기존 퀵서비스보다 더욱 안전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샀는데 덤으로 선물까지!?

오늘도착 서비스_1

오늘도착 서비스_1

김지우 작가(좌), 박상혁 작가(우)의 일러스트로 제작된 감사편지

오늘도착 서비스_2

오늘도착 서비스_2

김지우 작가(좌), 박상혁 작가(우)의 일러스트로 제작된 감사편지

▲ 김지우 작가(좌), 박상혁 작가(우)의 일러스트로 제작된 감사편지

휴대폰 샀는데 덤으로 선물까지!? 오늘도착서비스 기사님께서 감사 편지와 함께 특별한 선물도 전달해드립니다. 특히 이번 감사편지 디자인은 감성적인 일러스트로 사랑 받는 김지우 작가님과 따뜻하고 미니멀한 그림으로 유명한 박상혁 작가님께서 감성을 더해주셨는데요. 앞으로 SKT는 청년 작가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속적으로 신진 작가들을 발굴하여 감사편지 디자인을 맡길 예정입니다. 신선한 디자인과 사회적 가치까지 담긴 오늘도착만의 감사편지 꼭 받아보세요.

이외에도 럭키 박스와 고객별 맞춤 선물은 물론 시즌별 프로모션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오늘도착서비스 이용해보시고 푸짐한 선물 받아가세요. 앞으로도 SKT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