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지? 집에서 AI카메라랑 놀자, LG V35 ThinQ

2018. 08. 03

아스팔트에 달걀을 떨어뜨리면 맛좋은 달걀 후라이가 되어버릴 듯이 무더운 요즘! 이런 날엔 정말이지 에어컨 틀어놓고 방 안에 콕 틀어박혀 아무것도 안 하고 싶죠. 오늘은 방에서 뒹굴뒹굴하며 놀기 좋은 휴대전화를 소개해드릴 거예요. 바로 얼마 전 출시된 LG V35 ThinQ입니다. LG V30의 후속 모델로서 한층 강화된 카메라 기능을 뽐내는 기종인데요. AI(인공지능) 카메라를 탑재해, 갖고 노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지금부터 LG V35의 매력을 함께 보세요!

푸른 빛이 감도는 오묘한 블랙_세련된 디자인

먼저 디자인부터 살펴볼까요? V30 ThinkQ의 디자인을 고스란히 이어받았어요. V35는 V30과 마찬가지로 얇고 가벼운 디자인에 6인치 18:9 비율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죠. G7의 노치 디자인(화면을 넓히고자 스마트폰 상단 중앙에 카메라와 센서와 스피커를 몰아넣음)을 적용하지 않고, 쓰는 사람들에게 익숙한 클래식한 디자인을 채택했어요. 가로 길이는 7.54㎝로 한 손에 쏙 들어오지만, 손바닥이 작은 분들에겐 조금 크게 느껴질지도 몰라요. 화면을 터치할 땐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또한, 약간 푸른 빛이 감도는 뉴 오로라 블랙 색상이 세련미를 더해요.

내 미모를 증폭시켜줄_듀얼 렌즈 카메라

후면 카메라는 듀얼 렌즈로 구성됐습니다. 먼저 OIS(광학식 손 떨림 보정) 기술이 적용된 카메라 모듈에 1,600만 화소 카메라를 71도 화각으로 설정한 기본 카메라를 비롯해, 1,700만 화소 카메라를 107도 화각으로 설정한 광각 카메라 두 가지를 탑재했죠.

아기처럼 보송보송한 나를 알아보다니!_3인의 후기

LG V35를 만져본 3인의 이야기를 들어봤는데요. ‘카메라가 재미있다’는 의견이 많았네요! 그렇다면 이번에는 카메라 기능을 더 심층적으로 살펴볼까요?

설명은 필요 없어, 그냥 찍어!_AI 카메라

그중에서도 인상적인 것은 AI 카메라 기능이에요. 카메라를 실행하고 오른쪽 아래 AI 카메라를 터치하면 피사체의 종류를 인식한답니다. 사람, 아기, 반려동물, 음식, 도시, 밤하늘 등 피사체에 따라 19가지 설정 중에서 제일 꼭 들어맞는 설정을 V35가 알아서 적용하죠. 한복을 곱게 입은 숙녀의 뒷모습 그림을 찍었더니 ‘클로즈업’과 ‘한 사람’이라는 글자가 뜨네요.

귀여움이 1 늘어났습니다_재밌는 셀카 모드

▲ 암쏘핫! 난 너무 매력 있어! 셀카 스티커 기능으로 매력을 뽐내보세요

재밌게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여러 모드와 스티커도 즐길 수 있어요. 바비 남친 켄과 셀카를 찍어보았는데요. 셀카 스티커를 붙여보니까 켄이 조금 더 귀여워졌네요.

▲ 별빛이 내린다, 샤랄랄라라라~ 멀리 갈 것 있나요? 셀카 모드를 실행하면 별빛이 내리는 걸요

어반, 비비드, 바이올렛, 빈티지 등 V35가 제공하는 셀카 모드 17개로 내게 꼭 맞는 필터를 선택할 수도 있죠.

네가 누구인지 핀터레스트는 다 알아요_Q렌즈

저기 보이는 물건 정보가 궁금한 날이 있죠? Q렌즈로 간단하게 사진을 찍어 보세요. 핀터레스트에서 자동으로 이미지를 검색할 수 있어요.

네 맘속의 주인공은 바로 나!_전∙후면 아웃포커스 카메라              

전∙후면 모두 배경을 흐리게 처리하고 피사체를 돋보이게 하는 아웃포커스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돋보이고 싶은 날, 주인공이 되고 싶은 날엔 아웃포커스 기능을 이용하면 되겠죠?

지금까지 LG V35의 매력을 살펴봤어요. 그럼, 자세한 정보는 지금 T world 다이렉트샵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