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막바지 여름 시원하게 보내버릴 공포영화 4편

2018.08.17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영화관에서 팝콘은 앞사람에게 쏟고 옆사람에게 안겨버렸던 적 있나요? 여름에는 선풍기도 에어컨도 아닌 공포영화가 주는 닭살이 최고죠. 공포영화가 주는 스릴로 막바지 여름 시원하게 날려버리세요. 친구와 이불 없이는 못 볼 공포영화 4편을 소개합니다.

실화라서 더 무서운 영화! <엑소시즘 오브 에밀리 로즈>

▲ 영화 <엑소시즘 오브 에밀리 로즈> (출처 : 스크린 잼스)

새벽 3시. 악령이 그녀를 깨운다! <엑소시즘 오브 에밀리 로즈>는 1976년 악령에 들려 엑소시즘 의식을 받다가 사망한 독일인 여성의 실화를 기반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대학생 에밀리 로즈는 기숙사 생활 중 끔찍한 환영과 마주칩니다. 매일 새벽 3시마다 찾아오는 무시무시한 환영과 극심한 발작으로 에밀리는 점점 쇠약해지는데요. 마침내 리처드 무어 신부는 에밀리에게 엑소시즘 의식을 행하게 됩니다.

▲ 영화 <엑소시즘 오브 에밀리 로즈> (출처 : 스크린 잼스)

하지만 엑소시즘 의식 도중에 에밀리는 사망하게 됩니다. 무어 신부는 에밀리를 죽게 방치했다는 혐의로 재판까지 받게 되죠. 과연 에밀리를 죽인 것은 신부일까요? 아니면 정말로 악령일까요? 공포 영화가 주는 긴장 넘치는 스릴부터 법정 영화 같은 치밀한 전개까지, 소름 한 번 제대로 돋고 싶다면 <엑소시즘 오브 에밀리 로즈> 강력 추천드립니다.

귀신보다 더 으스스한 인형의 저주! <애나벨: 인형의 주인>

▲ 영화 <애나벨: 인형의 주인> (출처 : 워너브라더스)

귀신보다 더 무서운 인형이 있다!? 영화 <애나벨: 인형의 주인>을 보면 집에 있는 인형만 보고도 소스라치게 놀랄 수 있습니다. 영화 속에서 인형장인과 그의 아내는 비극적인 사고로 어린 딸을 잃습니다. 12년 후, 인형 장인은 갈 곳 없는 보육원 소녀들을 집으로 불러들입니다. 그리고 고아 재니스는 어느 날 죽은 딸의 방에서 인형 애나벨을 마주하기 되죠. 그때부터 인형의 저주가 집을 덮치기 시작합니다.

▲ 영화 <애나벨: 인형의 주인> (출처 : 워너브라더스)

영화 <애나벨: 인형의 주인>은 <애나벨>의 두 번째 이야기이자, <컨저링> 시리즈의 기원을 그리는 작품입니다. 영화의 공포를 두 배로 즐기고 싶다면, 에나벨과 컨저링 모든 시리즈를 다 챙겨봐도 좋겠죠. 시리즈 모두 B tv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베개 챙겨서 자고 있는 엄마 방문을 두드려야 될 수도 있다는 점, 명심하세요.

일 년 전 죽었던 친구가 채팅방에… <언프렌디드:친구삭제>

▲ 영화 <언프렌디드:친구삭제> (출처 : 유니버설 픽처스)

일 년 전 죽었던 친구가 채팅방에 접속합니다. 상상만 해도 소름 돋는 영화 <언프렌디드:친구삭제>는 여고생 로라 반스가 익명으로 업로드된 동영상이 SNS에 확산되며 극단적 선택을 하고, 정확히 1년 뒤 채팅방에 돌아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친구 사이에 불륜이 드러나며 자살한 로라 반스의 아이디로 누군가 채팅방에 접속하자 친구들은 불안에 휩싸이게 되죠.

▲ 영화 <언프렌디드:친구삭제> (출처 : 유니버설 픽처스)

채팅방에 접속한 로라 반스의 아이디는 동영상을 업로드한 사람이 누구인지 밝히지 않으면 한 명씩 죽이겠다고 경고합니다. 로그아웃만 해도 목숨이 위험한 상황이죠. 살기 위해 6명의 친구들은 엄청난 비밀을 하나씩 폭로하기 시작합니다. 과연 어떤 비밀인지 궁금하시다면 영화를 끝까지 봐주세요. 영화 <언프렌디드:친구삭제>는 B tv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이불은 꼭 뒤집어 쓰셔야 합니다.

공포의 끝을 알게 해줄 마지막 열쇠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

▲ 영화 <인시디어스 4: 라스트 키> (출처 : 유니버설 픽처스)

영화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는 귀신을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한 영매의 이야기입니다. 영매 앨리스는 자신의 집에서 기이한 일들이 일어난다는 한 남자의 전화를 받게 됩니다. 수십 년 만에 다시 찾은 집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들을 앨리스는 추적하게 되죠.

▲ 영화 <인시디어스 4: 라스트 키> (출처 : 유니버설 픽처스)

그곳에서 만난 건 어린 시절 자신이 겪었던 기억하고 싶지 않은 앨리스의 공포입니다. 앨리스는 자신의 저주받은 능력의 사연을 알게 되고 끔찍한 악령과 사투를 벌이죠. 기존 <인시디어스> 시리즈를 좋아했던 공포 영화 팬이라면,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가 밝히는 마지막 비밀 꼭 놓치지 마세요. 인시디어스 시리즈는 B tv에서 즐길 수 있으니, 정주행하실 분은 꼭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올 여름 찜통더위 날려보낼 공포영화 4편을 함께 살펴봤습니다. 오늘 밤은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매미처럼 붙어 온몸을 얼려버릴 공포영화 한 편 어떠신가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