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플랜 고객과 ‘맛있는 녀석들’이 만났다! 갤럭시 노트 9 개통식 현장!

2018. 08. 21

오는 24일 정식 출시를 앞둔 갤럭시 노트 9를 향한 관심이 뜨거운 요즘입니다. SK텔레콤(이하 SKT)은 서울 을지로 SKT타워 4층 SUPEX홀에서 21일 갤럭시 노트 9 개통식을 열었습니다.

이날 개통식의 주제는 ‘T플랜으로 더욱 완벽하게 만나는 갤럭시 노트 9’였는데요. 개통식엔 SKT 9 가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특히 이날 초대된 고객들은 T world 다이렉트에서 갤럭시 노트 9을 미리 예약 구매하고 SKT T플랜에 가입한 고객이었습니다. SKT는 9 가족을 위해 갤럭시 노트 9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먹방(먹는 방송)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 중인 방송인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이 T플랜의 넉넉한 데이터를 상징하는 지름 60cm짜리 커다란 피자를 고객들과 나눠먹는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온 가족이 데이터를 공유하는 T플랜과 갤럭시 노트 9이 만나면 과연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까요? 갤럭시 노트 9을 받게 될 행운의 주인공과, <맛있는 녀석들>의 출연진이 함께한 즐거운 갤럭시 노트 9 개통식의 생생한 현장, 지금부터 만나보세요!

여러분, 갤럭시 노트 9 받고 가실게요~ 갤럭시 노트 9 증정 행사   

오전 9시부터 개통식이 시작됐습니다. 개통식의 첫 번째 순서는 이날 초대된 SKT 고객과 가족에게 갤럭시 노트 9을 증정하는 시간이었죠. T world 다이렉트에서 갤럭시 노트 9을 예약 구매한 1호 고객과 가족이 무대에 올라 갤럭시 노트 9를 선물받았습니다. 예쁘게 잘 쓰세요!

초대된 아홉 가족들은 테이블에 앉아 담소를 나눴습니다. 이날 한 가족 당 최대 3대의 갤럭시 노트 9이 증정됐는데요. 이날 선물받은 갤럭시 노트 9를 사용하면서 T플랜 요금제로 가족과 데이터를 공유한다면, 가족끼리 함께 소통할 시간이 더욱 늘어나겠죠?

개통식 행사장 한편에 맛있는 다과도 준비됐습니다.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짜잔! 이번에는 재밌고 넉넉한 손님들이 무대에 올랐는데요. 바로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 중인 방송인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이었습니다. 이들은 갤럭시 노트 9과 T플랜을 향한 기대감을 드러냈죠. 네 사람의 입담에 객석은 웃음으로 환해졌습니다.

“저는 어제 햄버거를 3개 먹었어요!”

<맛있는 녀석들>의 김준현이 어제 저녁 메뉴를 고백했습니다. 자, 그렇다면 갤럭시 노트 9의 쇠고기버거의 칼로리를 확인해봐야겠죠? 지금껏 한 번도 먹으면서 칼로리를 확인한 적이 없다던 김준현도 이번 기회에 식단을 체크하게 되었네요! 체중 관리를 하고 싶은 분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든 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석한 고객들과 <맛있는 녀석들> 출연진의 기념 촬영도 이어졌습니다.

나눠먹어요 맛있는 피자! 나눠 써요 T플랜 요금제!

이번에는 가족과 넉넉하게 데이터를 나눠쓰는 T플랜 요금제를 상징하듯 거대하고 넉넉한 사이즈의 피자가 등장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의 출연진 4명은 이날 초대된 고객과 가족들을 테이블마다 찾아가 피자를 나눠드렸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대형 피자네요! 가족들과 실컷 데이터를 나눠쓰는 T플랜처럼 넉넉한 크기죠?

갤럭시 노트 9 행사_11

갤럭시 노트 9 행사_11

이날 참석한 고객과 가족들은 다과와 피자를 나눠먹으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갤럭시 노트 9의 개통식 현장은 훈훈하게 마무리되었네요!

갤럭시 노트 9 행사_12

갤럭시 노트 9 행사_12

이날 참석한 고객과 가족들은 다과와 피자를 나눠먹으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갤럭시 노트 9의 개통식 현장은 훈훈하게 마무리되었네요!

Loading image... Loading image...

이날 참석한 고객과 가족들은 다과와 피자를 나눠먹으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갤럭시 노트 9의 개통식 현장은 훈훈하게 마무리되었네요!

자, 그렇다면 곧 출시될 갤럭시 노트 9와 T플랜 요금제를 고객들이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잠깐 살펴볼까요? 우선 갤럭시 노트 9을 예약 구매한 고객들은 지난 7월 출시된 T플랜 요금제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9 예약 고객의 80%는 T플랜에 가입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라지’ 이상 요금제를 선택한 고객의 비율은 60%에 달했습니다.

또한, 예약 고객을 분석한 결과 T world 다이렉트에서 갤럭시 노트 9을 예약한 고객의 10%가 ‘T 렌탈’ 서비스를 선택했습니다. T 렌탈은 스마트폰을 사는 대신에 대여료를 내고 빌려쓰다가 기간이 만료되면 반납하는 서비스입니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단말 기기인 갤럭시 노트 9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존재함을 알 수 있었죠. 예약 구매 고객이 512GB 모델을 선호하는 추세와는 달리, T 렌탈 이용 고객은 128GB 모델을 선호했습니다.

SKT는 8월 21일부터 9월 3일까지 T플랜&갤럭시 노트 9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2주 간 이어갈 예정입니다. T플랜 패밀리 요금제로 갤럭시 노트 9에 가입하면, 온 가족이 갤럭시 노트 9을 선물받게 되는 행운이 쏟아질지도 모릅니다! SKT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응모자 가운데 당첨자 9명을 선발해 당첨자 가족에게 갤럭시 노트 9을 최대 2대까지 선물합니다. 또한, 프로모션 응모자 중 99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풍성한 혜택, 놓칠 수 없겠죠?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갤럭시 노트 9 온라인 프로모션 확인하기

지금까지 SKT의 갤럭시 노트 9 개통식 현장을 전해드렸습니다. T플랜&갤럭시 노트 9의 온라인 프로모션에 응모하셔서 온가족이 갤럭시 노트 9을 함께 사용할 꿀 같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사진. 전석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