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래퍼 로꼬 x 고막남친 백현, 둘이 만나서 뭐해0?

2018. 08. 28

특유의 감성적인 랩으로 마음을 울리는 래퍼 로꼬와 달달한 목소리로 엑소엘들의 마음을 홀리는 백현이라니!

▲ 형이, 아니 둘이 거기서 왜 나와0?

로꼬와 백현이 만났습니다!

두 사람은 8월31일 일렉트로 팝 장르의 신곡 ‘YOUNG’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은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의 두 번째 주인공입니다!

이 역대급 소식, 같이 한번 파헤쳐볼까요?

SK텔레콤이 10대, 20대(Young) 전용 컬처 브랜드인 ‘0’을 런칭한 소식은 모두 알고 계시죠?
(모르신다면 누릅니다. 여기. https://www.sktinsight.com/106352)

10대, 20대를 응원하고 지지하고 지원하는, Young을 지칭하는 새로운 이름이 되고자 하는 0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20대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를 순차적으로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름하여 스테이션 영(STATION X 0) 프로젝트!

태연과 멜로망스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첫번쨰 음원 <Page 0>에 이어 두 번째 스테이션 영은 백현과 로꼬가 만났습니다. 고막남친으로 불리는 두 사람의 만남에 신곡 발표 전부터 반응이 뜨거운데요.

8월31일 공개될 <YOUNG>의 랩 메이킹을 맡은 로꼬는 자신이 살아온 삶과 ‘0’프로젝트가 닮았다고 말했습니다. “다르게 살아가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그 길을 계속 걷다 보면 모두가 자신을 기억해줄 것이라는 희망을 담으려 했습니다”라며 노래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백현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래퍼와의 작업이 처음이라 기대됐고, 굉장히 설렜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로꼬의 랩으로 곡이 더욱 풍성해졌고, 두 사람이 대조적인 색깔을 내는 부분이 감상 포인트라며 기대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로꼬는 곡의 멜로디와 백현의 목소리에 끌려 참여했고, 아주 신선한 작업이었다고 화답했습니다.

로꼬와 백현의 신곡 ‘YOUNG’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0한동 모바일 사이트(www.younghandong.com)를 통해 트레일러,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레드벨벳 슬기와 여자친구 신비, 청하와 (여자)아이들 소연 등 최정상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기대해주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