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무엇이든 할 수 있는 0을 위한 ‘0순위 여행’

2018.09.04 FacebookTwitterNaver

학점, 스펙, 취업처럼 세상이 요구하는 과제를 위해 바쁘게 달려오느라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것을 잊고 살지는 않았나요? 진짜 하고 싶은 게 뭐였는지 생각조차 나지 않는다고요? 고민하는 20대라면 자신의 해답을 찾아 떠나는 ‘0순위 여행’에 지원하세요. SK텔레콤(이하 SKT)은 9월 3일부터 14일 18시까지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0순위 여행의 자유·코칭 여행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0순위 여행은 SKT가 출시한 1020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 혜택 가운데 하나입니다. 선발되는 모든 참여자 100여 명은 여행을 하며 글, 사진, 영상 콘텐츠를 만들며 결과물을 SNS, 오프라인 전시관 등에서 공개할 계획입니다. 이 여행을 통해 나도 몰랐던 나를 발견해 보세요. SKT 고객이 아니더라도 20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답니다.

나만의 0순위를 찾아 떠나는 ‘자유 여행’

0순위 여행 가운데 자유 여행을 먼저 살펴볼까요? 취업, 스펙 등 세상이 원하는 1순위 미션 때문에 꼭 하고 싶었지만 미뤄왔던 0순위 미션을 참여자가 스스로 계획한 후 여행지에서 자기만의 기록을 남기는 여행입니다. 이를테면 버스킹 공연 계획을 콘티로 만들고 여행지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사진 촬영해 SNS에 게시하는 방식이죠.

코치 5인과 함께 떠나는 ‘코칭 여행’

코칭여행은 20대에게 인기가 높고 또 20대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아줄 코치 5명이 참여자와 함께합니다. 새롭게 시작하기가 두렵고 불안할 때 인생 코치가 함께 여행한다면 든든하겠죠?

코칭 여행에 함께할 코치 5명은 외국 기업 마케터 오영주, 제품 디자이너 김충재, 필라테스·요가 전문가 오드리, 아트디렉터 차인철, 음악 DJ 레이든입니다. 오영주와 미국 LA로 떠나는 ‘LALA 자존감 여행’, 김충재와 미국 뉴욕으로 떠나는 ‘감성충만 사생여행’, 오드리 김민경과 인도네시아 발리로 떠나는 ‘흔들리지 않는 중심여행’, 차인철과 뉴질랜드로 떠나는 ‘영역을 확장하는 청춘여행’, 레이든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으로 떠나는 ‘강렬한 DJ 여행’이 마련돼 있습니다. 코치들은 여행 기간 참여자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이들이 삶의 방향을 결정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돕고 지원할 계획입니다.

자, 여러분도 0순위 여행을 떠날 이유가 생겼죠? 20대라면 지금 바로 이벤트에 지원하세요. 다시 한번 알려드릴게요. 3일부터 14일 18시까지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어요. 20대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습니다. 0순위 여행을 통해 나를 찾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