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사이판 안가고 어디 괌? T로밍 괌·사이판 패스

2018.09.20
공감 9,233
FacebookTwitterNaver

서태평양 마리아나제도의 아름다운 섬, 괌과 사이판은 매년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천혜의 자연 경관은 물론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니 말이죠. 약 4시간 정도만 비행하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이렇게 아름다운 섬이 있다니, 한 번쯤 가볼 만하겠죠? 몇 달 남지 않은 2018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괌과 사이판 여행을 추천합니다. 더불어,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T로밍 혜택까지, 지금부터 살펴볼게요!

괌·사이판 여행의 매력 포인트

1. 커플 또는 가족을 위한 최적의 여행지

괌사이판패스로밍 (4)
괌사이판패스로밍

괌사이판패스로밍

괌사이판패스로밍

탁 트인 태평양의 바다와 새하얀 백사장은 권태기에 빠진 커플도 다시 사랑에 빠지기 충분합니다. 괌으로 여행을 가신다면 ‘사랑의 절벽’에 올라보세요. 스페인 장교와 결혼을 강요당했던 차모르 여인이 연인과 함께 머리를 묶고 뛰어내렸다는 전설이 깃들어 있어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수많은 커플이 영원한 사랑을 기원하며 아찔한 절벽 앞에 자물쇠를 걸어두고 있답니다. 휴양지의 로맨틱함은 해 질 무렵 절정에 달합니다. 붉게 물든 하늘을 바라보며 두 손을 꼭 잡고 해변을 거니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괌과 사이판은 해변을 중심으로 리조트가 들어서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바다의 수심이 낮아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에게도 최적의 여행지입니다. 사이판으로 가족 여행을 가신다면 ‘타포차우 산’을 사륜구동차를 타고 탐험해보세요.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은 원시림을 지나 정상까지 이동할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이 될 거에요.

 

2. 인싸들의 해양 액티비티

괌사이판패스로밍 (2)
괌사이판패스로밍 (5)

괌과 사이판은 해양 액티비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여러 액티비티를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는 업체도 많고 호텔로 픽업을 해주는 등 편의성도 높죠. 패러세일링을 하며 바다의 풍광과 스릴을 즐기거나 돌핀투어를 하며 귀여운 돌고래 가족들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호핑투어를 하며 바다낚시와 스노쿨링을 즐기고 배 위에서 특별한 만찬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네요.

수영을 못해서 해양 액티비티를 망설이는 분들이라면 ‘씨워커’를 추천합니다. 씨워커는 특수헬멧을 착용하고 물에 들어가며, 안전요원과 함께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헬멧을 쓰고 땅 위에서처럼 바닷속을 거닐 수 있으니, 물고기 때와 산호초를 감상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3. 지갑이 탈탈 털리는 쇼핑 천국
괌과 사이판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쇼핑입니다. 괌은 섬 전체가 면세지역이기도 한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인기 있는 해외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0%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대형 쇼핑몰과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어 한곳에서 쇼핑을 마칠 수 있어 편리하기도 합니다. 한국인 여행자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와 혜택도 많으니 꼼꼼히 챙겨서 쇼핑하세요.

 

여행은 현지인처럼, 데이터는 국내처럼 T괌·사이판 패스

괌과 사이판 여행을 떠나기로 마음을 굳힌 분들을 위해 SKT의 놀라운 로밍 혜택을 소개합니다. 지금까지 로밍은 별도 요금제를 가입하거나 유심칩을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SKT 고객이라면 아무런 가입과 절차 없이 괌과 사이판으로 떠나기만 하면 됩니다. 바로 SKT의 일곱 번째 새로고침(고객가치 혁신), ‘T괌·사이판패스’가 출시됐으니까요!

특히 9월 19일 추석 연휴부터 12월 20일까지는 출시 프로모션으로 별도 가입하지 않더라도 매일 데이터 1GB를 무료로 제공하고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400k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SKT 고객이라면 해외 어디서든 매일 3분 무료로 음성통화를 할 수 있고, SMS와 MMS가 무료라는 것도 잊지 마세요.

 

출시 프로모션이 종료되는 12월 21일 이후에 괌과 사이판을 가신다고요? 아쉬워하지 마세요. T괌.사이판 패스는 국내에서 이용 중인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내에서 T플랜 ‘라지’에 가입해 월 기본 제공량 100GB를 사용하고 있다면 괌과 사이판에서도 100GB를 쓸 수 있습니다. 물론, 데이터를 모두 소진해도 400kbps 속도로 추가 요금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해외 여행에서도 국내에서 데이터를 이용하듯이 사용할 수가 있으니 데이터 걱정이 전혀 없는 로밍~ 이보다 완벽한 로밍은 없겠죠?

T멤버십 혜택도 국내처럼 누리자
괌사이판패스로밍 (7)
괌사이판패스로밍 (8)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놀랄 준비되셨나요? T멤버십 혜택을 괌과 사이판에서도 누릴 수 있습니다! 한국인에게 인기가 높은 현지 맛집, 관광지, 쇼핑몰 등에서 T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SKT는 지난 4월, 멤버십을 개편해 모든 멤버십 등급에 연간할인 한도를 폐지했으니, 무제한으로 마음껏 할인받고 여행 경비를 절감하세요.

괌은 한국인이 렌터카를 가장 많이 이용하는 해외 여행지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로드트립의 성지이기도 한데요. T멥버십으로 버젯렌터카에서 예약하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괌에서 T 로고가 표시된 ‘미키(Miki)택시’를 타면 미화 10달러 이상 결제 시 1달러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하드락카페(괌), 씨그릴(괌), 서프클럽(사이판), 부바검프(사이판) 등 현지 대표 맛집에서는 인기 메뉴를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죠. 괌의 사랑의 절벽 입장권(미화 3달러)은 1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마나가하섬 비치용품은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제휴처 정보와 상세 할인 혜택은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해주세요.

 

괌 공항과 사이판 도심에 위치한 SKT 월컴데스크에서도 T멤버십 혜택을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T멤버십 할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를 받고 궁금한 부분은 바로 문의할 수 있으니 편리하겠죠? 이제 T괌·사이판패스로 현지인처럼 편리하고 즐겁게 여행하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