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당당하게 생각하고 표현하는 우린 더 영즈(The YOUNGZ) 2018.10.10

▲ 이 깜찍한 친구들의 정체를 소개합니다! 더 영즈(The YOUNGZ)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당당하게 생각하고 표현하는 우린 더 영즈(The YOUNGZ)! 톡톡 튀는 색감에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더 영즈는 SK텔레콤(이하 SKT) 0브랜드에 생명력을 불어 넣어 줄 캐릭터입니다. 소통에 익숙하고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의 Z를 0(Young)에 접목해 탄생한 더 영즈는 젊은 친구들과 공감하고 이들의 감정과 고민을 함께 나눕니다. 더 영즈와 함께라면 짜릿한 일만 가득할 것 같은 두근두근한 기분, 느껴지시나요? 이 깜찍한 친구들이 어떤 말을 하는지 들어볼게요.

언제 어디서든 Young과 함께하고픈 더 영즈

▲ 가끔은 조퇴라 쓰고 도망이라 읽으며 의미 없이 멍 때리는 건 어때요?

우리 모두에게는 각자만의 특별함이 있습니다. 다만 만만치 않은 현실에 잊고 살 뿐이죠. 그럴 땐 더 영즈를 보며 마음 내키는 대로 젊음과 패기를 뿜어보세요. 위에 포스터에서 더 영즈가 하는 말에 귀 기울여 보세요. 조퇴라 쓰고 도망쳐보기도 하고, “아이고 의미 없다~”를 외치며 멍 때려도 좋습니다. 혹시 알아요? 더 영즈와 함께라면 어떤 신나는 일이 생길지 말이죠.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긍정왕 슈가하이 인싸

이제 개성 만점 친구들을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이 친구는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은 긍정왕 슈가하이 인싸 친구에요. 배낭을 매고 스케이트를 타고 어디든 훌쩍 떠나버릴 것만 같죠? 여행을 많이 다녀 트렌드에 민감하고 스타일에 죽고 사는 폼생폼사 캐릭터입니다. 이 친구와 함께라면 인생의 단맛을 찾아 매일이 홀리데이!

“이불 밖은 위험해” 감성 풍부한 혼자 놀기 천재

인싸만 잘 노는 법 있나요? 혼자 놀기 천재가 여기에 있어요. 이불 밖은 위험해서 수면용 애착 모자를 꼬옥 쓰고 있네요. 수줍음이 많고 낯을 가려 집에 혼자 있다고 놀리지 마세요. 풍부한 감수성과 상상력으로 본인만의 행복을 찾아가는 실속 어린 친구랍니다.

“Music is my life!” 음악이 좋은 마이웨이 흥부자

음악은 이 나라에서 허락하는 유일한 마약이랬죠. 헤드폰만 끼면 주변 의식할 필요 있나요? 이 친구는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는 끼쟁이입니다. 리듬에 몸을 맡긴 채 마이웨이로 한번 움직여보세요! 음악과 함께라면 누군가의 시선이나 인정 따윈 신경 쓸 필요 없으니깐요.

“오늘의 먹부림을 내일로 미루지 마라” 스윗한 먹방 크리에이터

벤X는 내가 따라잡는다! 먹방계의 떠오르는 1인 크리에이터 친구입니다. “오늘의 먹부림을 내일로 미루지 마라”는 신조로 음식 앞에서는 항상 경건한 프로 먹방러죠. 갓 나온 치킨처럼 따뜻하고 스윗한 심성을 가지고 있어요. 꿈은 모두가 관심 집중하는 셀럽~

“최연소 CEO가 꿈!” 야망도 애정도 넘치는 시크걸

야망도 애정도 넘치는 이 시크걸의 목표는 무려 최연소 CEO! 꾸준한 자기 계발로 꿈에 한 발자국씩 나아가는 친구죠. 가끔은 정확하고 투명한 성격 탓에 화를 내기도 하지만, 뒤돌아서면 금방 잊어버리는 쿨한 매력쟁이입니다.

깜찍한 더 영즈 친구들 어디서 만날 수 있냐고요? 현재는 CGV영화관, CU편의점, 에뛰드 뷰티샵에 위치한 ‘데이터스테이션’에서 데이터도 충전하고 더 영즈 친구들도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나오게 될 다양한 0 상품들에서도 등장할 예정이니, 더 영즈의 활약 꼭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