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데이터 떨어졌어? 학교 끝나면 ‘데이터스테이션’으로 와! 2018.10.11

아껴 써도 늘 모자라기만 한 데이터. 10대 여러분은 어떻게 쓰고 있나요? SK텔레콤(이하 SKT) 고객인 중·고등학생이라면 주목하세요. 매달 데이터 500MB를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데다 일상에 꼭 필요할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얻어갈 수 있는 ‘데이터스테이션’이 4일부터 시작됐으니까요!

데이터스테이션 바로가기

데이터스테이션은 어디에 있을까?

오로지 10대만을 위해 마련된 공간, 데이터스테이션! 과연 어디에 있을까요?

SKT에 가입한 10대라면 평소 자주 방문하는 CGV영화관, CU편의점, 에뛰드 뷰티샵에 놓인 데이터스테이션에서 무료로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휴 할인을 받을 수도 있죠.

데이터스테이션은 이렇게 생겼어요! 올해 11월까지 전국 곳곳에 데이터스테이션 300여 개가 설치될 예정입니다. 데이터스테이션의 위치는 아래를 확인하세요!

데이터스테이션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은?

SKT에 가입한 중·고등학생이라면 데이터스테이션에서 한 달 동안 500MB를 무료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100MB씩 총 5회까지 충전할 수 있답니다. 방법은 간단해요. 먼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SMS 인증을 받으면 충전 가능합니다.

또한, 데이터스테이션에서 사다리게임을 해서 당첨되면 제휴처의 무료 상품을 받습니다. 누적 게임 점수가 높으면 월말에 콘서트 티켓 등 큰 선물도 받을 수 있답니다. 사다리게임은 하루 최대 3회까지 기본 참여가 가능합니다.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하루에 가능한 참여 횟수가 1회 더 추가됩니다. 사다리게임으로 당첨된 혜택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문자메시지로 일괄 지급된답니다.

마지막으로, 매월 말 데이터가 부족한 시기에 친구들과 모여 SKT에 추가데이터를 신청하면 데이터를 인당 1GB씩 무료로 받는 ‘데이터SOS’ 혜택도 제공된답니다. 자신을 포함해 친구 최대 3명이 모여 영한동 웹사이트 내 ‘데이터SOS’ 그룹 공간에서 데이터를 신청하면 모든 사람이 데이터를 1GB씩 즉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매월 20일 이후부터 월 마지막 날까지 최대 2번 신청할 수 있으며, 한번 제공받은 1GB는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SNS에 인증샷 올리고 SM스테이션 콘서트 가자!

지나가다가 데이터스테이션을 발견하면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려보세요. 자,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첫째, 데이터스테이션을 찾아 인증샷 찍기! 온라인 캡처 사진도 가능해요. 둘째, 필수 해시태그 포함 전체공개로 업로드하기! #방과후엔데스 #데이터스테이션 해시태그 꼭 쓰는 것 잊지 말아요. 인증샷을 올려주신 분들 가운데 5명을 추첨해 SM스테이션 콘서트 티켓을 드립니다. 당첨자는 11월 중에 발표될 예정이니 지금 당장 인증샷을 올려보세요.

학교 끝나고 데이터스테이션에 가야 할 이유가 생겼죠? 데이터가 없을 때나 심심할 때, 언제든 데이터스테이션으로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