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음식으로 전하는 부모님의 사랑, 엄마의 레시피

2018.10.22
공감 12,245
FacebookTwitterNaver

올해 추석, 고향에 가지 못한 분들을 위해 SKT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명절 음식 쿠킹 클래스! 참여자에게는 각각 특별한 레시피가 주어졌는데요. 이 레시피가 특별한 이유, 궁금하신가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명절엔 집밥이 더 그리워져요

온 가족이 모여 북적이는 추석, 하지만 올해도 고향에 가지 못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취업 준비,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사연을 지니고 있었는데요. 명절에 공부하거나 일하는 건 괜찮지만 부모님께서 해주시던 명절 음식이 그리운 건 어쩔 수 없네요.

명절 음식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부모님께서 해주신 음식이 그리운 순간이 있죠. 쿠킹 클래스 참여자들 역시 ‘친구네 집에 놀러 갔을 때’, ‘아플 때’ 생각이 난다고 답했습니다.

요리 금손으로 만들어줄 황금 레시피

고향에 갈 수 없으니, 명절 음식을 직접 만들어 볼까요? 쿠킹 클래스에 모인 참여자들에게 각각 명절 음식 레시피가 주어졌습니다.

같은 재료를 써도 맛이 이상해지는 요리 파괴자라고요? 걱정 마세요. 레시피 대로 따라만 하면 맛있는 요리가 탄생할 테니 말이죠!

열심히 요리를 완성한 참가자들. 갑자기 스크린에 영상이 상영되자 모두 놀란 눈으로 영상에 주목하더니 이내 눈물을 쏟아냅니다. 무슨 영상이길래 쿠킹 클래스 현장이 눈물바다가 되었을까요?

부모님에게서 온 사랑의 레시피

사실, 이날 명절 음식 쿠킹 클래스는 참여자들의 부모님께서 직접 보내주신 레시피로 진행됐습니다. 우리 딸,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명절 음식을 선정해 정성스럽게 요리 방법을 작성해주셨죠.

레시피와 함께 전달된 부모님의 영상 편지가 상영됐는데요. 타지에서 생활하는 자식을 향한 부모님의 애틋한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어느 때보다 가족이 보고 싶은 명절, 고향에 가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SKT가 준비한 선물 어떠셨나요? 부모님께서 해주신 음식이 가장 그리웠을 분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벤트 풀 영상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엄마의 레시피 영상 바로보기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