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 스포츠와 삼성 라이온즈가 함께하는 ‘T 갤럭시 DAY’ 이벤트

2015.04.10 FacebookTwitterNaver

지난 3월 모바일 스포츠 중계의 강자! SK텔레콤의 통합 스포츠 애플리케이션 ‘T 스포츠(T Sports)’가 2015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개편되어 국내 프로야구, 프로농구, 프로축구를 초고화질로 중계하고 각종 뉴스 경기 기록 등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월 11일부터 12일까지 ‘T 스포츠’가 프로야구 개막 및 갤럭시S6 출시에 맞추어 삼성전자 & 삼성 라이온즈와 함께 대구/경북 지역의 야구팬을 대상으로 현장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삼성 홈 경기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즐길 거리와 응모권 추첨으로 큰 선물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SK텔레콤 공식블로그와 자세히 알아볼까요?

일정: 4월 11일(토)~12일(일) 삼성 라이온즈 홈경기

장소: 대구 시민야구장 광장

행사일 4.11(토) 4.12(일)
행사시간 14:00 ~18:00 11:00 ~ 15:00
경기 시작 시간 17:00 14:00

1루에서 3루까지! ‘T 스포츠’광장 이벤트 Zone

삼성과 기아의 맞대결이 펼쳐지는 대구 시민야구장의 광장에 3개의 이벤트 존이 펼쳐집니다. 1루 ‘T 스포츠’ 존에서는 삼성 라이온즈 ‘팬스토리’ 야구걸의 팬 미팅 행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 ‘T 스포츠’ 애플리케이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팬스토리’ 가입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도 준비되어있습니다. 2루 갤럭시 존에서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기어S와 SK텔레콤의 band LTE를 지원하는 갤럭시S6를 살펴보고 직접 체험 하실 수 있는데요. 4월 10일 국내 정식 출시되는 갤럭시S6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판매 존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3루에서는 팬들이 직접 강속구를 던져 스피드건을 이용해 구속도 측정해볼 수 있고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된다고 하니 야구 팬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겠네요.

‘T 스포츠’ 야구걸과 함께하는 응원에 시타의 기회까지

경기 당일 ‘T 스포츠’ ‘팬스토리’를 대표하는 야구걸스도 현장에서 팬들과 함께 응원합니다. 사전에 시행된 삼성걸스 시구 기념 ‘T 스포츠’ 이벤트로 선정된 팬들이 1루석에서 야구 걸즈와 동반 야구 관람 및 기념사진 촬영을 할 예정입니다. 특히 행운의 한 명은 삼성걸이 던지는 시구를 직접 시타 할 기회까지 주어집니다.

스마트 중계 서비스 ‘T 스포츠’는 SK텔레콤 스마트폰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T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T 스포츠’ 다운로드 받기) ‘T 스포츠’는 ‘팝업뷰’, ‘타구장 멀티뷰’, ‘실시간 알림’ 등 차별화된 스마트 중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T 스포츠팩’(월 9,900원, VAT 포함)에 가입하면 ‘T 스포츠’ 이용 시 사용하는 데이터를 한 달 최대 62GB까지 제공하여 데이터 요금 부담도 적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T 스포츠’ 가입하기) 어떤 팀을 응원하던 시청과 응원의 즐거움은 ‘T 스포츠’ 하나로 해결된다는 것! 2015년 프로야구도 ‘T 스포츠’와 함께 응원하세요~

※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