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오직 너만을 위한 노래♥ 나랑 FLO 들으실 분 구해요~

2018.12.12
공감 4
FacebookTwitterNaver

좋아하는 인디 음악을 듣고 싶은데 노래 제목이 가물가물했던 분? 마음에 드는 노래가 Top100 인기 차트에 없어 찾기도 어려웠던 분? 그런 분들 여기여기 모여 보세요. 온전히 당신만을 위한 맞춤형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지금껏 수많은 음악 플랫폼들이 실시간 인기 차트 위주로 보여줬다면, SK텔레콤(이하 SKT)이 선보이는 플로는 ‘개인의 취향’에 중심을 맞춥니다. SKT의 딥러닝 기술과 AI센터의 음원 분석 기술 등이 듣는 이의 음악 취향을 꼼꼼히 분석합니다. 그 뒤에 내 마음에 쏙 드는 음악을 추천해주죠. ‘내가 원하는 음악이 물 흐르듯 끊임없이 흘러나온다’는 이름 뜻처럼 취향을 존중해주는 음악 플랫폼입니다.

화면(UX)부터 내 취향인 플로!

플로의 홈은 어댑티브 UX가 적용돼 음악을 들을수록 나에게 맞춘 음악을 추천해줍니다.  추천 플레이리스트는 선호하는 아티스트, 내가 들은 음악과 유사한 음악 등을 분석해서 제공됩니다.

3가지 캐릭터를 설정할 수 있는 플로!

플로에서는 이용자가 아이디 하나 당 최대 3개까지 캐릭터를 만들어 분리할 수 있습니다. 같은 사람이라도 상황에 따라 다른 음악을 듣기 때문인데요. 예를 들어 운동할 때, 출근할 때, 조카에게 들려줄 때 세 가지 버전으로 캐릭터를 설정해볼까요? 저녁에 조카와 동요를 듣다가도, 토요일 아침 운동할 땐 내가 좋아하는 신나는 노래를 듣더라도 재생목록이 섞이지 않아 상황에 딱 맞는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좋아요’를 누르면 좋아하는 노래들이 쏟아지는 플로!

플로는 이용자가 인기 차트에서 탈피해 자신만의 음악 취향을 발견하도록 돕습니다. 좋아하는 노래에 ‘좋아요’를 누르세요! 플로는 이용자들의 감상 음악 리스트와 ‘좋아요’ 이력 등을 바탕으로 새로운 음악을 끊임없이 추천합니다.

플로를 3개월 간 무료로 이용할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플로는 이번 달 11일부터 내년 2월까지 정기 결제를 등록한 모든 이용자에게 최대 3개월간 무료로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스마트폰으로 플로를 이용하면 정기권은 무제한 스트리밍 월 6,900원, 다운로드 포함 월 8,900원입니다. 특히, SKT 고객은 T멤버십으로 5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PC 이용은 내년 하반기 중 가능해질 예정입니다.

플로 운영은 아이리버의 완전자회사인 그루버스가 맡습니다. 기존의 뮤직메이트 서비스는 11일로 종료되며, 이용자들은 앱을 업그레이드 해 플로를 이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 오늘 집에 가는 길에 플로를 내려받아 보세요. 여러분의 음악 취향이 하루하루 쌓여가는 기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