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택시 걱정 없이 송년회를 즐기세요! 연말 심야 귀가 이벤트

2018.12.21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크리스마스 이브부터 12월 31일까지, 거리는 반짝이는 조명과 흥겨운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아싸지만 때로는 인싸이고 싶은 에디터는 이번 연말, 하루 정도는 밖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술도 한잔하면 좋을 것 같아 약속을 잡았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회포를 풀다 보니 어느새 훌쩍 밤이 깊어졌어요. 흥을 깨고 싶지 않아서, 반가운 마음에 한잔 두잔 술잔을 기울이다 보니 대중교통 막차 시간이 지나버렸네요!

놀 때는 좋았는데, 집에 돌아갈 길이 막막한데요. 모두의 마음이 같았는지, 도로 주변에는 택시를 잡기 위한 사람들의 치열한 눈치 게임이 진행 중이네요. 택시 잡기 30분째, 휴대폰을 부여잡은 손이 얼어갑니다. “제발 승차 거부 하지 말아주세요. 집에 가고 싶단 말이에요…” 기도가 절실해지는 순간입니다.

연말이면 이런 상황, 한 번쯤 겪어보셨을 텐데요. SK텔레콤이 시민들의 안전한 귀가를 위해 서울시와 티맵택시 운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연말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월요일(21/22/24/28/29/31일, 총 6일), 오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2시간 동안 귀가 수요가 몰리는 지역에 티맵택시 300대를 특별 배치하는 건데요. 강남역과 홍대입구역, 종각역 총 3곳에서 진행되며 서울 시내 거리와 목적지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서울시가 지정한 승차대* 부근에서 티맵택시 호출 시 가장 가까운 위치의 이벤트 참여 택시가 의무 배차되기 때문에 단거리 콜거부나 승객 골라 태우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승차대 설치 지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미지 저장해두시고, T맵택시로 안전하고 편하게 귀가하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