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끝! 근데 할인도 끝? 졸업 전 꿀 혜택 4

2019. 01. 03

마지막 10대 안녕~ 20대 시작! 영화관부터 음식점까지 알찬 수험생 혜택을 받으면서, 스무 살 여러분들 모두 행복한 연말 보내셨을 텐데요. 그런데 2019년이 오니 각종 수험생 혜택들이 사라져버렸다고요? 10대를 벗어났지만 졸업 전까지는 여전히 학생이죠. 앞으로 꽃길만 걸으실 스무 살 여러분들을 위해, 마지막 학창시절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정리했습니다. 졸업 전까지 받을 수 있는 꿀 혜택을 함께 살펴볼게요!

만 원으로 즐기는 아쿠아리움 데이트

▲ 출처 – 코엑스 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

수험생 커플이라면 도심 속 아름다운 바다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는 ‘수험생이라면 만 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표소에 수험표나 수시 응시표를 제시하면,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만 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수험생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니, 이번 주 데이트 코스에는 아쿠아리움을 꼭 넣어보세요.

이색 미니어처 테마파크와 야경 축제를 한 번에!

▲ 출처 – 아인스월드 공식 홈페이지

이번 주말에는 수험 기간 동안 곁에서 응원해준 가족들과 나들이 어떠세요? 전 세계 명소들을 미니어처로 압축해놓은 테마파크 아인스월드로 말이죠. 아인스월드는 2월 28일까지 수험생과 동반 4인까지 주간 입장 5천 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야간에도 세계 야경판타지 빛축제를 6,5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니, 겨울 가족 나들이 계획할 때 참고하세요.

카드도 만들고 스무 살 선물도 받고~

스무 살 기념 선물을 주는 은행도 있어요. 우리은행에서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반가워 스무 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998~2001년생 수험생이 우리은행을 결제계좌로 하는 체크카드를 발급받으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아이폰, 에어팟 등을 선물로 줍니다. 1월 31일까지 참가할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아직은 영한 스무 살! 통신비 혜택 듬뿍 줄게~

대부분의 수험생 혜택 기간이 너무 짧아서 불만이신가요? 24세 이하 고객까지도 가입할 수 있는 SK텔레콤(이하 SKT)의 0플랜을 주목해주세요. 0플랜 요금제는 스몰, 미디엄, 라지까지 총 세 가지입니다. 스몰 요금제는 월 3만 3000원에 데이터 2GB를 제공해요. 소진 후에도 최대 400Kbps 속도로 데이터를 계속 쓸 수 있죠. 미디엄 요금제는 월 5만 원에 데이터 6GB를 주며, 데이터를 다 써도 최대 1Mbps 속도로 지원합니다.

라지 요금제는 월 6만 9000원에 무려 데이터 100GB를 제공합니다. 이 중 20GB는 가족과 공유할 수 있고, 데이터를 다 써도 최대 5Mbps 속도로 계속 사용할 수 있어요. 특히 라지 가입자는 멤버십 VIP 등급, 매월 옥수수 12000 포인트, 뮤직메이트 무제한 듣기 등 세 가지 혜택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1020을 위한 SKT의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지금까지 졸업 전 꿀 혜택 네 가지를 함께 살펴봤습니다. 아직 누릴 수 있는 혜택들 많으니 잊지 말고 꼭 챙기세요. 수험생 여러분 모두 2018년 한 해 고생 많으셨고, 2019년 새해에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