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버벌진트, 한해, 레이나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이상하자> OST!

2015.04.29 FacebookTwitterNaver

버벌진트, 한해, 레이나가 공동으로 참여한 드라마 OST ‘이상하자’ 가 24일 멜론, 벅스, 엠넷 등의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이 OST가 흘러나올 광고 드라마 <이상하자>는 처음에는 다소 이상해 보여도 용기 있는 이상한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는 메시지로 제작된 퓨전 사극 광고 드라마인데요. 풍성한 스토리 구성과 매력만점 배우 박해일, 조각 미남 배우 고수, 연기돌 AOA의 설현, 연기파 배우 김응수, 성지루 등 초호화 배우 캐스팅까지 더해져 2015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엄청난 인기몰이가 기대됩니다.

이상하자의 ‘이상’이란?

‘이상하자’의 ‘이상(異常)’은 지금까지의 경험이나 지식과는 달리 별나거나 색다르다는 의미와 수량이나 정도가 일정한 기준보다 더 많거나 낫다는 의미인 ‘이상(以上)’, 그리고 생각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가장 완전하다고 여겨지는 상태인 이상(理想)의 중의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이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이상하자 OST에 참여한 뮤지션들 역시 주변 사람들의 ‘이상하다’는 시선을 이겨내며 살아온 경험담을 담아 가사로 표현했습니다.

‘이상하자’ OST 살펴보기

‘이상하자’ OST는 House적인 느낌이 강한 Nu-Disco 장르의 곡으로, 작곡팀 MELODESIGN의 서정진과 Hiphop 프로듀서로 유명한 Keeproots, Fascinating이 공동으로 작곡한 곡입니다.
일렉트로닉한 사운드의 드럼 비트와 Verse 파트의 반복적인 Saxophone 테마가 귀를 자극하는 이 곡은 버벌진트와 한해의 감각적인 래핑, 그리고 후렴구에서 이어져 나오는 레이나의 몽환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독특한 스타일로 귀를 집중시켜 주는데요. 여기에 모두 함께 용기를 갖고 이상해지자는 의미로 ‘이상하자’라는 단어가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노래의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이상하자’라는 독특한 주제를 가지고 작사가 김지향과 버벌진트, 한해가 개성 있는 랩과 노랫말을 탄생시키며 힘을 보태고 레이나의 청량한 보컬로 자신들만의 느낌을 잘 표현해주고 있어 실력파 뮤지션들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이상하자 OST 다운로드 받기





– ‘이상하자’ OST 가사 중 –

이상하자 이상하자 유별나게 엉뚱하게
이상할 용기를 가져봐

이상하자 이상하자 식상한 그 발상 넘어
이상해야 세상이 바껴

집에 가면 생각날 걸 아차 할 땐 이미 늦어
난 지금 폭풍전야

가끔은 발칙하게 따분한 상식을 깨
새로운 세상 속으로

2015 최고의 기대작 <이상하자>, 5월 1일 첫 방송!

드라마가 공개되지 않은 상태에서 OST와 예고편만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퓨전 사극 드라마 <이상하자>는 5월 1일 첫 방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기대하세요! 두둥! 🙂

▼ 예고편으로 먼저 만나는 드라마 이상하자 보기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