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갤럭시 A9 Pro 하나면, 당신도 셀카 능력자!

2019.01.30
공감 1
FacebookTwitterNaver

오랜만에 SNS 좀 해볼까 하고 휴대전화 갤러리를 뒤적거려 보지만, 도무지 올릴 사진이 없네요. 화질 좋은 카메라를 사기엔 통장이 ‘텅장’이라 틀렸다며 침울하셨던 분들은 주목! 카메라 렌즈가 무려 4개인 삼성 갤럭시 A9 pro가 출시되었습니다. 고가형 모델일 거란 지레짐작은 노노! 출고가는 59만 95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이랍니다. 스펙은 셀카 찍기, 유튜브 감상, SNS에 최적화 되어있죠.

똥손도 금손으로 만들어주는 3개의 후면 카메라

▲ 광학 2배 줌 한 번이면 아무리 멀리 있어도 OK!

카메라가 아무리 좋으면 뭘 하나요? 노출 조절, 거리 조절 못해서 형체만 알아보게 나오기 일쑤인데! 이렇게 속상해본 적 있는 ‘똥손 of 똥손’이라면 별표 두 번 쳐주세요. 갤럭시 A9 Pro에는 1개의 전면 카메라와 3개의 후면 카메라가 있다는 사실!

▲ SNS에서 자주 봤던 셀럽 느낌 셀카도 OK!

손이 못하는 일을 렌즈가 해냅니다. 전면과 후면의 메인 렌즈는 모두 2400만 화소로 어두침침한 곳도, 점처럼 보이는 사람도 “아니, 의사 양반 이걸 내가 찍었다니!”하며 무릎을 칠만큼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답니다. 라이브 포커스 기능으로는 배경은 흐리게 인물만 또렷이 만드는 ‘인싸’ 셀카를 완성할 수 있어요.

셀카 기술 +100 시켜주는 인텔리전트 카메라

▲ 똑똑한 갤럭시 A9 Pro 카메라는 실수하는 법이 없지!

혼자만 알고 싶은 고급 기능도 있습니다.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인텔리전트 카메라 기능이죠. 인물, 풍경 등 무엇을 촬영하는가에 따라 가장 알맞은 촬영 모드를 제안해줍니다. “눈을 깜빡였어요!”, “사진이 흔들렸어요!”처럼 역광이나 흔들림도 미리 감지해주니, 셀카 기술은 자연스럽게 UP!

노트 시리즈가 안 부러운 화면 크기

▲ 똑똑한 갤럭시 A9 Pro 카메라는 실수하는 법이 없지!

그렇다면 카메라 기능만 좋은 휴대전화? 아니죠. ‘갤럭시 A9 Pro’는 갤럭시 시리즈 최초로 Infinity-O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모델입니다. 전면 카메라를 제외하고는 전부 화면으로 쓰는 과감함과 대범함! 여행가서 높은 건축물을 찍을 때도, 드라마로 ‘최애’ 배우 감상할 때도 이미지 잘릴까 봐 전전긍긍하는 삶 이제 그만~

넉넉한 메모리와 빵빵한 배터리

▲ 매끈한 그립감에 앱솔루트 블랙, 블랙, 블루로 총 3가지! 뭘 고를지 벌써 두근두근.

기능이 아무리 좋아도, 하나 찍으면 하나 삭제해야 하는 작고 귀여운 메모리라거나, 날씨 좀 춥다고 팍팍 닳는 배터리라면 다 무슨 소용. 갤럭시 A9 Pro는 128GB의 넉넉한 내장 메모리에 3400 mAh 배터리도 갖췄어요. LTE로 최대 12시간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고, 비디오는 최대 13시간까지 재생 가능하다니. 괜히 ‘프로’가 아니죠?

지금까지 똑똑한 보급형 휴대전화 갤럭시 A9 Pro에 대해 알아봤어요. 방금 알게 된 한 가지 꿀 정보! SK텔레콤에서 ‘미디엄’ 요금제(월 5만원, VAT 포함)로 개통하면, 14만원의 공시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소곤소곤). 2월 28일까지 구매하면 삼성전자의 10,000mAh 외장 배터리도 받을 수 있다니, 서두르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