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이상하자] 국내 최초 퓨전 사극 광고 드라마 예고편 및 응원편

2015.04.29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이 낡은 판을 뒤집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기 위해 <이상하자>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여기서 이상하다는 건 새롭다는 뜻이며 변화와 다름의 동의어인데요, SK텔레콤의 변화와 혁신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상한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 이상하자!’는 슬로건의 의미를 가장 잘 보여주기 위해 SK텔레콤이 국내 최초로 퓨전 사극 광고 드라마 <이상하자>를 선보입니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매번 이상적인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박해일, 대세 연기돌로 떠오르고 있는 AOA 설현, 여자들의 이상형 고수, 그리고 뇌섹녀 윤소희와 신 스틸러로 유명한 배우 김응수, 성지루 등 연기력과 화제성을 겸비한 이들이 모두 모였습니다.

그러면 이제 화제의 광고 드라마 <이상하자>의 예고편과 이상한 셀럽들의 응원 영상을 함께 감상해볼까요?

대한민국 최초 퓨전 사극 광고 드라마 <이상하자> 예고편

퓨전 사극 드라마 <이상하자>는 마땅히 그래야 할 것들이 낯설고 이상한 것으로 치부되던 어떤 시대에 대한 가상의 이야기입니다. 예고편에서 박해일이 말한 ‘이상(異常)해야 이상(以上)할 걸세’라는 대사는 SK텔레콤의 <이상하자>가 추구하는 가치(이상한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를 잘 보여줍니다.

– 이상(異常) : 지금까지의 경험이나 지식과는 달리 별나거나 색다름.
– 이상(以上) : 수량이나 정도가 일정한 기준보다 더 많거나 나음.

예고편을 보니 <이상하자>의 본편이 더 기대되는데요… 여러분 모두 5월 1일 첫 방송 되는 본 편에서 놀랄 준비하시지요~

“이상한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 – ‘이상한 지식인’ 김정운 교수 응원 편

“그래서 이상하자 드라마는 기대가 무지하게 커요. 이상하자 드라마 만세!” 노는 만큼 성공한다고 하는 ‘이상한 지식인’ 김정운 교수의 <이상하자> 응원 영상! 이상하다는 말은 결코 나쁜 말이 아니라며, 오히려 사람들에게 이상해지길 추천하는 김정운 교수. 그는 인류의 역사를 돌이켜볼 때, ‘말 없는 마차를 만들겠다’는 것처럼 이상한 생각이 세상을 바꿔왔다고 말합니다.

“이상해야 남들 이상 한다.” – ‘이상한 딴따라’ 박진영 응원 편

“이상해야 돼… 이상해야지.” 셀 수 없이 많이 ‘이상하다’는 말을 들었다는 JYP. 그런데 그는 오히려 ‘이상하다’는 말을 듣는 것이 기분 좋다고 말합니다. 왜일까요? 남들이 하는 것을 따라 하지 않았다는 얘기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상하다는 말을 들을 용기가 있어야 새로운 걸 시도할 수 있고, 이상해야 남들 ‘이상(以上)’할 수 있다는 멋진 말을 들려줬네요!

드라마 본 편에서 놀랄 준비를 하게 만드는 <이상하자> 예고편과 ‘이상한’ 셀럽들의 응원 영상. 그리고 레이나와 한해, 버벌진트가 함께 작업한 ‘이상하자’ OST로 기대감을 높인 상상 그 이상의 퓨전 사극 광고 드라마 <이상하자>는 5월 1일 대망의 첫 방송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