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동생도 조카도 나도 갖고 싶은 폰, 미니폰 블랙_마블

2019.02.01
공감 2
FacebookTwitterNaver

유치원에 들어간 조카가 헐크를 좋아하나요? 초등학교에 다니는 늦둥이 동생이 스파이더맨처럼 거미줄을 날리려고 해요? 그것도 아니라면, “철 언제 들래?”라는 타박을 들으면서도 타노스와 블랙 위도우의 피규어를 모으는 마블 러버가 바로 여러분인가요?

위 3가지 가운데 1가지라도 해당되는 분들이 두 손 들고 반길 만한 신문물을 소개해 드릴게요. 그건 바로 2월 1일 출시된 ‘미니폰 블랙_마블’이에요. 철이 안 든다는 것처럼 즐거운 일이 어디 있겠어요! 어린이에겐 즐거움을, (몸만) 훌쩍 자라버린 여러분 자신에겐 어린시절을 조금 더 연장할 시간을 선물해보는 건 어떠세요?

반 친구들이 우르르 구경할 마블 디자인

미니폰 블랙_마블의 가장 큰 강점은 마블(MARVEL) 디자인이 적용됐다는 사실이죠. 마블 좋아하는 어린 친구들이라면 ‘미니폰 블랙_마블’은 참 좋은 추억이 되겠죠? 이거 들고 다니면 꿈에서도 히어로들이 나오겠어요!

미니폰을 사용하는 어린이들 취향을 만족시킬 여러 가지 테마가 준비돼 있어요. 먼저 마블 히어로들부터 볼까요? 스파이더맨과 헐크 등등 마블 팬들을 설레게 할 만한 테마들이 보이네요.

이번에는 디즈니예요. 미키마우스부터 <겨울왕국>의 엘사까지. 이 테마 이외에도 계속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공부는 도와주겠지만 유해물질은 노노하단다!

아이가 스마트폰에 중독되거나 유해 정보에 노출될까 걱정하시는 엄마 아빠도 걱정 끝이랍니다. ‘미니폰 블랙_마블’은 인터넷 웹서핑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를 차단했답니다. 카카오톡 대신 전용 메신저인 ‘미니톡’을 이용해 유해 링크 연결은 차단하면서 친구들과는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했죠.

또, ‘미니폰 블랙_마블’에는 외국어 공부에 도움될 번역 서비스 ‘파파고 키즈’를 추가했습니다. 어린이들이 우리말과 영어, 일본어, 중국어 4개 국어로 된 암기 카드 기능을 이용해 공부와 재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도록 했죠. ‘네이버사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사전은 쓸 수 있어도 네이버 웹서핑은 못 하게 차단해놓았다는 건 안 비밀.

시청각 학습에 필요한 MP3및 동영상 재생 기능을 지원합니다. 통화, 문자메시지, 알람, 메모, 음성녹음, 계산기, 카메라 등도 사용 가능하죠.

우리 아이 안심 위치 알려줄 히어로 폰  

위치 공유 기능도 강화됐습니다. 시간별 위치 알림뿐만 아니라, 미니폰을 사용하는 자녀의 현재 위치부터 하루 단위 이동경로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리 설정해둔 자녀의 스케줄에 따라 위치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니폰을 쓰는 학생이 정해진 시간에 학교에서 나온 뒤 학원에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일정을 등록한다면, 해당 시간에 부모님의 폰으로 미니폰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아이가 안전하게 잘 있는지 동선을 쉽게 파악할 수 있죠.

몸은 훌쩍 자랐는데 마음은 아직 열쨜인가요? 디즈니와 마블 덕후인 자신에게 선물하세요!  

미니폰 블랙_마블에는 디즈니와 마블 덕후들이 좋아할 테마가 정말 많아요. 전화가 되는 귀여운 장난감으로 쓸 수 있다는 얘기죠. 물론, 웹서핑은 안 되는 거 알고 계시죠? 기본 기능만 되는 폰입니다. 카메라도 엄청 고해상도 그런 것 아니니까요. 고사양 휴대전화는 아니라는 점 감안해주세요. 어린시절 실컷 못 놀아 아쉽고 여운이 남았다면 자신에게 선물해보는 거예요!

지금까지 미니폰 블랙_마블을 살펴봤어요. 조카에게도, 막둥이 동생에게도, 심지어는 나 자신에게도 선물할 수 있는 미니폰 블랙_마블. 어릴 적 일요일 아침 8시마다 TV로 <디즈니 만화동산> 보던 제게도 뽐뿌가 오는 녀석이네요! 출고가는 25만3000원으로 전용 요금제 이용 시 공시지원금 22만원이 지원됩니다. 2월 1일 출시되며 SKT T world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같이 보러가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