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도 조카도 나도 갖고 싶은 폰, 미니폰 블랙_마블

2019. 02. 01

유치원에 들어간 조카가 헐크를 좋아하나요? 초등학교에 다니는 늦둥이 동생이 스파이더맨처럼 거미줄을 날리려고 해요? 그것도 아니라면, “철 언제 들래?”라는 타박을 들으면서도 타노스와 블랙 위도우의 피규어를 모으는 마블 러버가 바로 여러분인가요?

위 3가지 가운데 1가지라도 해당되는 분들이 두 손 들고 반길 만한 신문물을 소개해 드릴게요. 그건 바로 2월 1일 출시된 ‘미니폰 블랙_마블’이에요. 철이 안 든다는 것처럼 즐거운 일이 어디 있겠어요! 어린이에겐 즐거움을, (몸만) 훌쩍 자라버린 여러분 자신에겐 어린시절을 조금 더 연장할 시간을 선물해보는 건 어떠세요?

반 친구들이 우르르 구경할 마블 디자인

미니폰 블랙_마블의 가장 큰 강점은 마블(MARVEL) 디자인이 적용됐다는 사실이죠. 마블 좋아하는 어린 친구들이라면 ‘미니폰 블랙_마블’은 참 좋은 추억이 되겠죠? 이거 들고 다니면 꿈에서도 히어로들이 나오겠어요!

미니폰을 사용하는 어린이들 취향을 만족시킬 여러 가지 테마가 준비돼 있어요. 먼저 마블 히어로들부터 볼까요? 스파이더맨과 헐크 등등 마블 팬들을 설레게 할 만한 테마들이 보이네요.

이번에는 디즈니예요. 미키마우스부터 <겨울왕국>의 엘사까지. 이 테마 이외에도 계속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공부는 도와주겠지만 유해물질은 노노하단다!

아이가 스마트폰에 중독되거나 유해 정보에 노출될까 걱정하시는 엄마 아빠도 걱정 끝이랍니다. ‘미니폰 블랙_마블’은 인터넷 웹서핑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를 차단했답니다. 카카오톡 대신 전용 메신저인 ‘미니톡’을 이용해 유해 링크 연결은 차단하면서 친구들과는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했죠.

또, ‘미니폰 블랙_마블’에는 외국어 공부에 도움될 번역 서비스 ‘파파고 키즈’를 추가했습니다. 어린이들이 우리말과 영어, 일본어, 중국어 4개 국어로 된 암기 카드 기능을 이용해 공부와 재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도록 했죠. ‘네이버사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사전은 쓸 수 있어도 네이버 웹서핑은 못 하게 차단해놓았다는 건 안 비밀.

시청각 학습에 필요한 MP3및 동영상 재생 기능을 지원합니다. 통화, 문자메시지, 알람, 메모, 음성녹음, 계산기, 카메라 등도 사용 가능하죠.

우리 아이 안심 위치 알려줄 히어로 폰  

위치 공유 기능도 강화됐습니다. 시간별 위치 알림뿐만 아니라, 미니폰을 사용하는 자녀의 현재 위치부터 하루 단위 이동경로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리 설정해둔 자녀의 스케줄에 따라 위치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니폰을 쓰는 학생이 정해진 시간에 학교에서 나온 뒤 학원에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일정을 등록한다면, 해당 시간에 부모님의 폰으로 미니폰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아이가 안전하게 잘 있는지 동선을 쉽게 파악할 수 있죠.

몸은 훌쩍 자랐는데 마음은 아직 열쨜인가요? 디즈니와 마블 덕후인 자신에게 선물하세요!  

미니폰 블랙_마블에는 디즈니와 마블 덕후들이 좋아할 테마가 정말 많아요. 전화가 되는 귀여운 장난감으로 쓸 수 있다는 얘기죠. 물론, 웹서핑은 안 되는 거 알고 계시죠? 기본 기능만 되는 폰입니다. 카메라도 엄청 고해상도 그런 것 아니니까요. 고사양 휴대전화는 아니라는 점 감안해주세요. 어린시절 실컷 못 놀아 아쉽고 여운이 남았다면 자신에게 선물해보는 거예요!

지금까지 미니폰 블랙_마블을 살펴봤어요. 조카에게도, 막둥이 동생에게도, 심지어는 나 자신에게도 선물할 수 있는 미니폰 블랙_마블. 어릴 적 일요일 아침 8시마다 TV로 <디즈니 만화동산> 보던 제게도 뽐뿌가 오는 녀석이네요! 출고가는 25만3000원으로 전용 요금제 이용 시 공시지원금 22만원이 지원됩니다. 2월 1일 출시되며 SKT T world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같이 보러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