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인기 많은 음성통화 부가 서비스를 패키지로, 콜링플러스

2019.02.08
공감 4
FacebookTwitterNaver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시지 등 데이터 기반 메신저 사용이 늘면서 예전보다 통화량이 감소했지만, ‘나는 여전히 통화가 더 좋아’, ‘업무상 통화할 일이 많아’라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이런 분들을 위해 SKT는 다양한 음성통화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최근, 가장 인기 있고 유용한 서비스 세 가지를 묶어서 패키지로 출시했어요. 전화를 받는 나도 좋고, 전화를 거는 상대방도 좋은 ‘콜링플러스’ 지금부터 살펴볼게요.

콜링플러스, 얼마나 편하게요~

1. 받지 못한 전화의 발신번호가 궁금하다면? 콜키퍼
콜링플러스에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세 가지를 하나씩 살펴볼게요. 스팸 전화 등 받고 싶지 않은 전화를 거르기 위한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 유용하게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반대로 꼭 받아야 하는 전화를 놓치지 않기 위한 서비스가 ‘콜키퍼’에요. 휴대폰 전원을 끈 상태이거나 통화 중인 상황에서 걸려온 전화도 놓치지 않도록 발신번호 정보를 제공해요.

2. 상대방의 통화가능 정보를 알고 싶다면? 통화가능통보플러스
상대방이 통화 중인 경우, 몇 분 뒤에 전화를 다시 거시나요? 보통 5~10분 뒤에 다시 걸 텐데요. 아직도 통화 중이라면 같은 일을 반복해야 하죠. 이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통화가능통보플러스’에요. 상대방이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상태가 되었을 때 나에게 알려주고, 상대방에게는 호출 메시지(SMS)를 보내주죠. 이 서비스는 상대방도 SKT 고객일 경우에만 적용되니 참고해주세요.

3. 나만의 시그니쳐 통화연결음을 원한다면? 컬러링
이번엔 나에게 전화를 거는 상대방을 위한 ‘컬러링’ 서비스에요. 컬러링은 통화연결음을 설정할 수 있는 서비스로, 최초 신청 시 기본음이 제공돼요. 내가 좋아하는 음악으로 변경도 가능해요(정보이용료 별도). 누군가에게 특정 음악으로 기억되고 싶거나 연결음으로 개성을 드러내고 싶다면 컬러링이 딱이에요.

부가 서비스를 패키지로 묶어 저렴하게

콜링플러스 구성을 알아봤으니 이제 가격도 알아봐야겠죠? 콜링플러스는 1,650원(부가세 포함)으로, 각 서비스를 개별로 가입할 때보다 30% 저렴한 660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콜링플러스 가입 방법은?

콜링플러스는 모바일T월드에서 쉽게 가입할 수 있어요. 부가서비스에서 해당 상품을 선택해 빨간 가입 버튼만 누르면 가입 끝! 이제 전화 놓치는 일 없이, 컬러링으로 개성 있는 통화연결음까지 콜링플러스로 한방에 해결하세요~

▶ T월드 콜링플러스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