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갤럭시 S의 S는 SK텔레콤?

2019.03.04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갤럭시 S10 출시일에 앞서, SK텔레콤(이하 SKT)이 사전 개통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개통행사는 갤럭시 S 10주년을 기념해 좀 더 특별하게 진행됐는데요. 1부는 SKT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S어워드’, 2부는 강호동, 이수근과 함께 갤럭시 S10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는 시간으로 마련됐습니다. 어떤 고객들이 자리를 빛냈는지, 강호동과 이수근이 어떤 기능을 시연했는지 현장의 모습을 전합니다.

갤럭시 S10 시리즈를 제일 먼저 만나다

SKT 고객들은 행사 전 언론에서만 접했던 S10의 주요 기능을 직접 체험하기도 했습니다.

갤럭시 S 시리즈의 시작을 열었던 갤럭시 S1은 SKT 단독으로 출시됐습니다. 당시 국내 2~3위 이통사인 K통신사와 L 통신사 전용으로 갤럭시 K/ 갤럭시L도 출시 됐었습니다. 그래서 SKT는 통신 3사 중 유일하게 갤럭시 S 출시 10주년을 맞았죠. 역사적인 개통행사인 만큼 취재진의 열기도 뜨거웠습니다.

SKT의 갤럭시 S 시리즈 고객을 위한 ‘S어워드’

S어워드는 매년 새로운 갤럭시 S 시리즈가 출시될 때마다 진행해온 행사로, SKT와 삼성전자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을 위한 시상식입니다. 이날 수상한 고객들에게는 ‘SKT 1년 무료 통화권’과 ‘갤럭시 S10’이 증정이라는 통 큰 상품이 제공됐습니다.

S어워드의 첫 번째 주인공은 ‘S MANIA’입니다. SKT 고객 중 갤럭시 S1부터 S9까지 모든 갤럭시 S 시리즈를 구매한 분들이었는데요. 상품으로 S10이 주어졌으니, 무려 10세대에 거쳐 갤럭시 사용자가 되셨네요!

두 번째로 ‘S LUCKY’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습니다. ‘S LUCKY’는 SKT-갤럭시 S 10주년과 갤럭시 S10 출시를 기념해 숫자 10과 관련된 번호를 지닌 분들이 대상인데요. 행운의 주인공은 휴대폰 번호 뒷자리가 1010 또는 0010인 분들이었습니다.

세 번째 주인공은 ‘S FAN’입니다. ‘S FAN’은 갤럭시 S 사용자 중 SKT를 10년째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했으며, 오랜 시간 SKT를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네 번째로 ‘S GENERATION’ 시상이 이어졌습니다. SKT의 20세, 30세, 40세. 50세 고객 중 각 1명을 선정해 총 5명의 고객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마지막으로 S어워드를 수상한 SKT 고객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단체 사진을 촬영했는데요. 앞으로도 SKT와 갤럭시 S 시리즈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행사가 마무리됐습니다.

강호동과 이수근이 직접 사용해본 갤럭시 S10

갤럭시 S10 개통행사 2부는 갤럭시 S10의 주요 기능을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행사에는 강호동과 이수근이 함께 했는데요. 손가락으로 숫자 10을 만들며 SKT-갤럭시 S 10주년을 축하하기도 했습니다.

첫 번째로 시연해본 기능은 ‘트리플 카메라의 초광각 렌즈’입니다. 강호동, 이수근은 S어워드 수상자들과 함께 갤럭시 S10으로 단체 사진을 촬영했는데요. 일반 카메라와 초광각 카메라로 두 번 나눠 촬영 후 결과물을 모니터에 띄워 비교하기도 했습니다. 일반 카메라로는 다 담기지 않던 단체 사진이 초광각 카메라로는 여유롭게 담긴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로 시연해본 기능은 ‘AR이모지’입니다. 갤럭시 S10의 AR 이모지는 ‘전신 아바타’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이수근은 팔 다리의 움직임이 큰 동작을 VR 이모지로 촬영해 다양한 포즈의 아바타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연한 기능은 ‘무선 공유 배터리’입니다. 강호동과 이수근이 가장 관심을 보인 기능이기도 한데요. 다른 스마트 기기의 배터리가 부족할 때, 갤럭시 S10으로 급속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한 사람이 사용하는 전자 기기의 종류가 많아지고 있는 만큼, 갤럭시 S10 사용자들의 최애 기능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SKT는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갤럭시 S10 구매 혜택을 마련했는데요. 향후 출시될 갤럭시 S10 5G 기기 변경 시 기존 S10(LTE) 기기를 반납하고 본인 부담금 3만 원을 내면 S10(LTE) 출고가를 전액 보상해주는 ‘MY 5G클럽’, 갤럭시 S10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는 ‘T렌탈’ 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T월드 다이렉트샵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SKT는 갤럭시 S와 함께한 10주년을 기념해 갤럭시 S10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년 절친과 함께 떠나는 ‘10년 케미 인생샷 원정대’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원정대의 일원으로 선정되지 못하더라도 신청자 중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사진. 전석병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