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걱정없이 스마트폰으로 EBS 강의 보는 법

2019. 03. 19

유튜브 보고 페이스북 하기에도 부족한데, 공부에 데이터를 써야 한다니! 여러분의 소중한 데이터, SK텔레콤(이하 SKT)이 지켜드리기 위해 부가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EBS 데이터팩’,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월 6,600원에 EBS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EBS 데이터팩’은 데이터 걱정 없이 EBS 교육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부가 서비스입니다. 연령에 따라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는데요. 한국 나이 기준 19세 이하 고객(2001년생 포함 이후 출생자)이라면 월 6,600원(VAT 포함), 20세 이상 고객(2000년생 포함 이전 출생자)이라면 월 9,900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EBS 데이터팩에 가입하면 매일 EBS 서비스 전용 데이터 2GB가 제공됩니다. 소진 후에는 최대 3M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EBSi 고교강의’, ‘EBS 중학’, ‘EBS Math’ 세 가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 모두 가능하니 편한 방법으로 강의를 시청하세요.

누구나 교육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고교생은 ‘EBS 데이터팩 청소년’ 이용요금을 전액 지원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T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이용료(월 6600원, VAT 포함)를 절반씩 부담합니다. 지원 받기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T월드 매장과 SKT 고객센터(114)를 통해 별도 서류 제출 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EBS 데이터팩과 함께 목표한 성적을 달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