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전 세계 어디서든 통한다! baro 요금제

2019.04.02
공감 10
FacebookTwitterNaver

가까운 중국에서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까지, 한번 가입하면 전 세계 어디서든 똑같이 사용할 수 있는 로밍 요금제를 SKT가 선보입니다. 유럽, 아시아 등 지역별로 구분되어 있던 기존 로밍 요금제를 baro 요금제 하나로 통합했는데요. 아시아, 미주, 유럽 어디서든 한 번만 가입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baro 요금제, 한번 살펴볼게요!

전 세계 곳곳을 누빌 프로여행러라면? baro 3·4·7GB 요금제

▲ baro 3·4·7GB 요금제

홍콩을 거쳐 유럽으로 여름 휴가를 떠난다면 어떤 로밍 상품에 가입해야 할까요? 이번에 출시한 baro 요금제 하나면 고민 해결입니다.

baro 요금제는 아시아, 미주, 유럽, 호주, 뉴질랜드 등 전 세계 98개국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지에 맞춰 일일이 로밍 상품을 찾지 않아도 되죠. 3 · 4 · 7GB 등 데이터 용량을 기준으로 필요한 요금제를 선택하면 됩니다.

전 세계를 커버하는 baro 요금제답게 혜택도 월드 클래스입니다. baro 3·4·7GB 요금제 이용 고객은 여행지에서 baro 통화를 마음껏 쓸 수 있습니다. 수화기가 뜨겁게 해외 전화를 해도 요금 폭탄 걱정은 놓으셔도 되겠죠. baro 통화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최신 T전화앱을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배낭여행을 즐기는 젊은 친구들을 위한 혜택 하나 더! 만 18세에서 29세 고객에게는 추가로 데이터 1GB를 제공합니다. 만약 데이터를 몽땅 다 써버렸다면? baro 요금제는 기본 데이터를 다 쓴 후에도 400k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해외에서 지도 앱을 못 켜서 길 잃을 걱정은 안 하셔도 되겠죠.

당일치기 여행객과 비즈니스맨도 OK! baro OnePass 요금제

▲ baro OnePass 요금제

짧게 해외여행을 다녀오시는 분을 위한 baro 요금제도 있습니다. baro OnePass 300/500은 각각 일 9,900원에 300MB, 일 16,500원에 500MB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본 제공 데이터를 다 써도 400k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죠. baro 통화 무제한 무료 혜택 역시 누릴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쉴 틈 없이 연락을 주고받는 비즈니스맨이라면? baro OnePass VIP는 하루 19,000원에 주요 66개국에서 속도 제한 없이 로밍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요금제와 마찬가지로 baro 통화 역시 무제한으로 쓸 수 있죠. 매일 일반 음성 통화 30분과 문자 30건도 제공하니, 해외에서도 스마트폰을 계속 써야 한다면 참고해주세요.

로밍 요금제를 선택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데이터 10MB(400kbps 속도제어)를 무료로 제공해 baro 통화를 해볼 수 있는데요. 10MB는 사용 환경과 패턴에 따라 20분 내외로 baro 통화를 할 수 있는 양입니다. baro 통화를 이용해보고 편하다면, 다음번 해외여행에는 baro 로밍 요금제를 가입해봐도 좋겠죠.

지금까지 전 세계 어디서든 통하는 baro 요금제를 살펴봤습니다. 꿀 같은 휴가를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한다면, baro 요금제를 꼭 사용해보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