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김연아가 SKT 갤럭시 S10 5G 고객에게 쏜 특별한 선물은?

2019.04.05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4월 5일부터 전국 SKT 대리점에서 갤럭시 S10 5G를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SKT는 갤럭시 S10 5G 개통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는데요. 바로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5G 스마트폰을 개통하신 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드리는 자리였습니다. 김연아 선수는 세계 최초 SKT 5G 가입자이기도 하죠. 남들보다 한발 앞서 만나는 5G 스마트폰부터 김연아 선수가 직접 드리는 푸짐한 선물까지, 5G 초(超)시대를 맞이하는 활기 가득한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갤럭시 S10 5G, 이제 넌 내 꺼야!

졸린 눈 비비고 있을 이른 아침부터 북적이는 이곳은 T월드 강남직영점입니다. 누구보다 빨리 갤럭시 S10 5G를 만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줄을 서고 있었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5G 스마트폰 개통이 시작되었습니다. 갤럭시 S10 5G를 오늘 첫 번째로 개통한 이유건(32) 님은 SKT 18년 차 고객이랍니다. SKT의 혁신적인 서비스가 마음에 들어 오랫동안 이용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5G 스마트폰의 속도를 누구보다 일찍 체험해보고 싶어 무려 새벽 네 시부터 기다렸다고 전했습니다

박보라(37) 님은 아이와 함께 5G 스마트폰을 사용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5G의 더욱 빠른 속도로 유익한 교육용 콘텐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집에 돌아가 아이에게 얼른 보여주고 싶다며 기쁜 표정을 숨기지 못했습니다.

대학생 때부터 쭉 SKT를 사용해온 이수정(30) 님은 김연아 선수의 열렬한 팬이라고 자신을 소개해주셨어요. 김연아 선수가 오래오래 쭉 SKT의 모델이길 바란다고 전했는데요. 5G 스마트폰도 물론 기대되지만 김연아 선수가 오는 시간을 손꼽아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피겨여왕이 픽한 행운의 주인공은?

여기 계신 모두가 바라는 시간이었죠. 우리들의 영원한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등장했습니다. 김연아 선수는 5G 스마트폰 개통을 축하하고자 자리를 빛내줬습니다. 김연아 선수는 SKT를 통해 세계 최초로 5G 서비스에 가입했었죠. 앞으로도 다양한 5G 서비스들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김연아 선수가 픽한 오늘의 주인공은? 김연아 선수가 직접 선물을 드리는 럭키 드로우 타임이 열렸습니다. 행운의 주인공이 자신이길 기대하며 모두들 김연아 선수만 바라봤죠. SKT는 이날 모인 분들께 추첨으로 갤럭시S10 5G, 삼성 무선 로봇청소기, 삼성 공기청정기, 삼성 무선충전패드 듀오 등 푸짐한 경품을 드렸답니다.

럭키드로우에 당첨된 이인희(24) 님은 아직도 얼떨떨하고 실감나지 않는다면서도, 5G의 막힘 없는 사이다 같은 속도가 제일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특히 VR과 AR를 비롯한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를 5G로 얼른 즐기고 싶다고 하네요.

차세대 AR글래스와 홀로그램까지, 5G 초시대를 경험할 기회

북적이는 사람들로 개통을 기다리는데 지루하지 않았냐고요? 현장에서는 5G를 온몸으로 즐길 체험존도 있었습니다. VR 기기를 비롯해 차세대 AR글래스 ‘매직리프 원’, 홀로그램에 SKT 인공지능 플랫폼 ‘누구’를 결합한 ‘홀로박스’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죠. 상상만 하던 5G 시대의 콘텐츠를 맘껏 즐기면서 개통을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S10 5G 개통 이벤트 현장을 보셨습니다. 앞으로도 SKT는 5G 초시대를 맞아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사진. 전석병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