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00원에 초시대의 [미디어] 생활을 누리는 법, POOQ·FLO 앤 데이터

2019. 05. 20

SKT는 POOQ과 FLO를 데이터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월정액 부가서비스 ‘POOQ 앤 데이터’, ‘FLO 앤 데이터’를 출시했습니다. 출시 기념으로 3개월간 월 100원에 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SKT의 LTE·5G 요금제 고객이라면 누구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월 100원에 초시대 미디어 생활을 누리는 POOQ 앤 데이터 · FLO 앤 데이터 상품을 함께 살펴볼게요!

껌 한 통도 500원인데, 단돈 100원!?

껌 한 통도 500원인데, 단돈 100원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바로 POOQ과 FLO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기존에 월 9,000원이 넘는 ‘POOQ 앤 데이터’와 ‘FLO 앤 데이터’를 100원에 누릴 수 있죠. 10월 4일까지 가입한 SKT LTE·5G 요금제 고객이면, 두 서비스 각각 가입 후 3개월 동안 월 1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한 월을 포함해서 최대 3개월이니, 가령 4월 5일에 가입한 분이라면 6월 30일까지 매월 100원만 내면 된답니다.

지상파, 예능, 다큐, 애니 등, POOQ 하나로 한 번에! POOQ 앤 데이터

드라마, 예능, 다큐, 애니, 해외드라마까지! POOQ 앤 데이터를 이용하면 지옥 같은 출퇴근길에도 지루할 틈이 없을 거예요. POOQ 앤 데이터는 매일 전용 데이터 1GB를 기본 제공하고 데이터 소진 시 3Mbps 속도를 지원합니다. 지상파, 종편 등 80개 라이브 채널과 추억의 명작 드라마를 비롯해 약 22만편의 VOD를 제공하죠. 특히 방송 시작 후 5~10분 만에 다시 보기를 할 수 있는 Quick VOD 기능도 있으니, 드라마 정주행족이라면 더없이 좋을 서비스겠네요. POOQ 앤 데이터 플러스에 가입하면 한 아이디로 최대 2개의 기기에서 영상을 감상할 수도 있답니다.

언제 어디서든 음악을 듣는 당신에게 추천! FLO 앤 데이터

언제 어디서든 이어폰을 끼고 음악과 함께 걷는 분이라면 FLO 앤 데이터가 딱이겠네요. FLO 앤 데이터 가입자는 FLO 무제한 듣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월 3GB의 전용 데이터를 받고 데이터 소진 시 400Kbps 속도로 계속 쓸 수 있죠. FLO 앤 데이터 플러스에 가입한 고객은 한 아이디로 모바일 기기는 물론,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NUGU)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게 이벤트 기간에는 매월 100원밖에 안 한다는 사실!

 

지금까지 POOQ · FLO 앤 데이터 상품을 함께 살펴봤습니다. 초시대 미디어 혜택을 무료로 누리고 싶다면 SKT 요금제에 꼭 가입하세요. 앞으로도 SKT는 초시대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마련할 예정이니, 꼭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