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오기 전에 즐기자! 놓치면 후회할 초여름 공연 및 뮤직 페스티벌

2019. 05. 23

축제와 가장 어울리는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바로 무더위가 오기 전 바깥에서 뛰어놀기 딱 좋은 초여름 시즌이죠. 집 안에만 있기에는 아까운 초여름 밤, 놓치면 일 년을 후회할지도 모를 공연 및 뮤직 페스티벌 네 곳을 소개합니다.

여기 있는 아티스트는 알아야 너도 힙스터! 스테이지&플로 Vol.2

지난해 겨울, SKT가 마련했던 스테이지&(Stage&) 공연을 기억하시나요? 2019년을 빛낼 아티스트 4인을 소개했던 공연이었죠. 작년 공연을 놓쳐 아쉬웠던 분들을 위해, 스테이지&플로 Vol.2(Stage&FLO Vol.2)라는 이름으로 두 번째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공연은 5월 25일 토요일 오후 5시, 홍대 무브홀에서 열리는데요. 이번엔 무려 10명의 신진 아티스트를 만날 수 있답니다. 이번 공연은 힙합과 R&B 장르에서 뚜렷한 음악 성향과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들로 선정했습니다. 윤비, 빅원, 마샬, 김승민, SOMA, 이바다, 이짜나언짜나, 정진우, MBA, 호림 등, 요즘 가장 힙한 아티스트들을 스테이지&플로 Vol.2에서 만나보세요.

▶ 공연명 : 스테이지&플로 Vol.2(Stage&FLO Vol.2)

▶ 공연 일시 : 2019. 05. 25. 오후 5시

▶ 공연 장소 : 홍대 무브홀

▶ 문의 : 070-4499-6187

음악으로 하나되는 초여름의 평화!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무작정 뛰어노는 축제도 좋지만, 이번만큼은 색다른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축제는 어떤가요? 남북 분단의 상징인 비무장지대(DMZ)에서 평화를 노래하는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2019가 6월 5일에서 9일까지 강원도 철원과 서울 일원에서 열립니다. 서울 플랫폼 창동61에서는 콘퍼런스와 쇼케이스를, 철원 고석정 일대에서는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이번 축제에는 전설적인 미국의 록밴드 벨벳 언더그라운드 출신 존 케일과 중국 로큰롤의 대부 추이지엔(崔建), 시대를 노래하는 한국적 포크의 대가 정태춘·박은옥이 함께 합니다. 혁오, 술탄오브더디스코, 잔나비, 스텔라 장, 죠지, 아마도이자람밴드, 구릉열차 등, 인디씬에서 둘째 가라면 서러울 아티스트들도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2019에서 함께 평화를 노래할 예정입니다. 음악과 평화로 하나 되고 싶은 분이라면, DMZ 피스트레인 뮤직페스티벌 2019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 공연명 : DMZ 피스트레인 뮤직페스티벌 2019

▶ 공연 일시 : 2019. 06. 07. ~ 2019. 06. 09.

▶ 공연 장소 : 철원 고석정, 노동당사, 월정리역, 소이산 / 서울 플랫폼 창동61

▶ 문의 : info@dmzpeacetrain.com

도심 속 쾌적하게 즐기는 음악 축제,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9

뮤직 페스티벌이라고 바깥에서 꼭 즐기라는 법 있나요? 실내에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도 있습니다.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9는 더위를 피해 도심 속 실내 공간에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음악 페스티벌로, 세종대학교 캠퍼스에서 7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열린답니다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9에서는 인디 아티스트와 음악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는 아티스트들이 고루 출연하는데요. 각종 음악 차트에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은 정준일과 선우정아를 비롯해, 개성 어린 보이스로 주목받는 펀치, 케이시, 스텔라장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초여름 밤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달궈줄 예정입니다. 실내 공연장에서 초여름 밤을 산뜻하게 즐기고 싶다면,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9에 방문해보세요!

▶ 공연명 :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9

▶ 공연 일시 : 2019. 07. 06. ~ 2019. 07. 07.

▶ 공연 장소 : 세종대 컨벤션센터 및 대양홀 일대

낮에는 파도에 WAVE, 밤엔 음악에 GROOVE!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은 뮤직과 서핑을 한 번에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비치 페스티벌입니다. 강원도 고성군 삼포비치에서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열릴 예정인데요. 낮에는 전문강사에게 배우는 서핑 스쿨과 파도 없이 타는 스탠드업패틀보드(SUP) 스쿨이 열려, 초보자들도 쉽게 서핑과 SUP를 즐길 수 있답니다. 밤에는 여름 밤바다를 화끈하게 물들일 뮤직 페스티벌이 펼쳐지죠.

현재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은 라인업을 한 명씩 공개하는 중입니다. 사이먼 도미닉, 스윙스, 넉살 등, 무대를 휘저을 힙합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인데요. 여름 바다를 함성으로 가득 채울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푸른 바다 위에서 즐기는 레저 액티비티와 파도 소리와 함께 환상적인 공연을 누리고 싶다면,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을 찾아주세요!

▶ 공연명 :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 공연 일시 : 2019. 07. 12. ~ 2019. 07. 14.

▶ 공연 장소 : 강원도 고성군 삼포비치

▶ 문의 : ‌mipic@wegoon.co.kr

지금까지 놓치면 후회할 초여름 공연 및 뮤직 페스티벌 네 곳을 살펴봤습니다. 성큼 다가올 무더위도 물리칠 공연의 열기로 초여름 밤을 한껏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