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이상하자] 광고 ‘설현’ 미공개 컷 공개!

2015.05.21 FacebookTwitterNaver

지난 5월 1일 공개된 SK텔레콤의 대한민국 최초, 퓨전 사극 광고 드라마 <이상하자>는 박해일, 고수, 설현, 성지루, 김응수, 윤소희 등 연기력은 물론 다양한 매력으로 무장한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최근 대세 연기돌로 떠오르고 있는 설현은 매 편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팔색조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설현아씨의 매력에 빠진 분들을 위해 광고에서는 보지 못한 미공개 컷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SK텔레콤 공식 블로그와 함께 지금 만나러 가볼까요?

처음으로 만나 볼 미공개 컷은 바로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설현의 모습인데요. 밝고 귀여운 모습에서부터 팜므파탈적인 반전 섹시함까지! 정말 매력적이죠?

<이상하자> 광고 드라마 ‘해안경 편’에서 시크한 매력을 뽐냈던 설현인데요. 실제 촬영 현장에서는 또 다른 매력으로 촬영 감독님과 현장 스텝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입술을 살짝 내밀어 주는 것이 설현아씨 표 셀피(Selfie)
촬영의 포인트입니다.

이번에 보실 <이상하자> 제3화 ‘하이힐 편’ 미공개 컷에서는 설현아씨의 관능미가 절정에 달합니다. 매혹적인 눈빛 연기와 바람에 흩날리는 머릿결! 팜므파탈 설현아씨가 보여주는 섹시함에 더위도 날아가는 것 같지 않나요? 모두를 사로잡을 것 같은 눈빛이네요!

깜찍, 귀여움, 시크함에 섹시까지. 지금까지 <이상하자> 광고 미공개 컷을 통해 설현의 다채로운 매력을 살펴봤습니다. 그러나 설현의 매력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 잊지 말아 주시고, 앞으로 더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이상하자> 속 설현아씨를 기대해주세요!

끝날 때까지는 끝난 게 아니죠? 끝으로 여러분과 헤어지길 아쉬워하는, 그러나 다음 만남을 기대하는 설현아씨의 모습을 보여드리며 인사드립니다. 설현아씨뿐만 아니라 퓨전 사극 광고 드라마 <이상하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