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영화관이야?” 소리 안 나올 예매각 영화관 3

2019. 07. 12

연애 N년차 커플에게 영화관이란? 찾다 찾다 더 이상 데이트 장소가 없을 때 가는 최후의 보루죠. 이제 지겨운 영화 데이트도 설레게 만들어 줄 영화관을 함께 살펴볼게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야외극장 ‘대한극장 씨네 가든‘, 파리에 온 듯한 이국적인 디자인의 ‘헵시바극장‘, 권태기도 녹여버릴 아늑한 다락방 같은 ‘템퍼시네마‘, 꿈에서 나올 법한 세 곳의 영화관을 소개합니다.

라라랜드의 낭만을 흠뻑 느낄 영화관, ‘대한극장 씨네 가든’

▲ 대한극장 씨네 가든 (출처 : 대한극장)

영화 ‘라라랜드’를 보고 나면 잊을 수 없는 풍경이 있죠. 바로 두 주인공이 로맨틱한 탭댄스를 췄던, 보랏빛 하늘 아래 LA 도심을 내려다보는 초여름의 언덕입니다. 대한극장의 루프탑 상영관 ‘씨네 가든’에 가면 이곳 서울에서도 라라랜드의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답니다. 반짝이는 남산타워 아래 환한 연둣빛 정원이 펼쳐져 있는데요. 로맨틱한 야외 정원에서 시원한 바람과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죠.

▲ 대한극장 씨네 가든 (출처 : 대한극장)

아쉽지만 대한극장 씨네 가든은 상시로 운영되는 상영관은 아닌데요. 지난 5월에는 ‘라라랜드’를 비롯해서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너의 이름은’, ‘그녀’ 등, 씨네 가든과 어울리는 감성의 영화들로 상영했었죠. 다음번 상영작은 어떤 영화들로 채워질지 벌써 궁금합니다. 설렘 가득한 정원에서 로맨틱한 영화를 즐기고 싶은 커플이라면, 씨네 가든의 다음 상영 이벤트를 꼭 노려보세요!

[대한극장]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 퇴계로 212
*홈페이지 : http://www.daehancinema.co.kr/
*연락처 : 02-3393-3600
*씨네가든의 경우 상시 상영관이 아님

중세 유럽 여왕의 침실 같은 영화관, 헵시바극장

마치 동화 속 여왕의 침실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죠. 프랑스 파리의 베르사유 궁전도 이탈리아 베니스의 성당도 아닌 이곳은 바로 이태원의 ‘헵시바극장’입니다. 이태원 골목 사이에 숨겨진 보석 같은 공간인데요. 문을 열고 들어오는 순간, 나만 알고 싶은 힙플레이스로 찜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헵시바극장에서는 앤틱한 분위기에서 와인 한 잔과 함께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카페 겸 와인바를 운영하기 때문에, 꼭 영화를 보지 않아도 데이트를 충분히 즐길 수 있죠. 중세 유럽 느낌의 화려한 소품을 배경으로 찍는 인생샷은 덤이랍니다. 공간 대관도 할 수 있으니, 잊지 못할 생일 파티나 워크숍을 계획하는 분들께도 추천해드려요!

[헵시바극장]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63-42 2층
*홈페이지 : https://hzbcinema.modoo.at/
*연락처 : 02-792-3141
*운영시간 : 17:00 – 02:00

이불 밖은 위험해! 둘만의 다락방 같은 템퍼시네마

요즘 같은 장마 시즌, 빗물 고인 우산을 접고 다닥다닥 붙어 영화를 보면 불편하기 마련이죠. 오직 둘만 오붓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상영관은 없을까요? CGV에서 운영하는 ‘템퍼시네마’에서 영화를 보면 오래된 커플이 앓던 권태기도 녹아버릴지 몰라요. 템퍼시네마는 프라이빗한 침대에 누워 서로 꽁냥꽁냥대며 영화를 볼 수 있는 특별한 상영관이랍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갖춘 침대에 누워 스크린을 바라보면, 마치 하늘에 붕 뜬 듯한 느낌과 함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영화를 색다르게 체험하고 싶은 영화 마니아 커플에게 꼭 추천해 드립니다. 참고로 템퍼시네마는 서울 압구정, 용산, 그리고 부산 센텀시티, 단 세 군데밖에 없답니다. 일 년에 하나뿐인 특별한 기념일을 맞은 커플이라면, 템퍼시네마에서 데이트 계획을 잡아보세요!

[CGV 템퍼시네마]

*주소
압구정점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30길 45(신사동, CGV 신관 B5F)
용산점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아이파크몰 7F
센텀시티점 :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35(우동, 신세계백화점 5F)

*연락처
압구정점 : 02-3446-0541~2
용산점 : 02-2012-3793~4
센텀시티점 : 051-745-2880~1

*홈페이지 : http://www.cgv.co.kr/theaters/special/?regioncode=TEM

지금까지 지겨운 영화 데이트도 설레게 만들어 줄 영화관 세 곳을 살펴봤습니다. 따가운 여름 햇살과 쏟아지는 장맛비를 피해 색다른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이번 주말에는 이색적인 영화관에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