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World IT Show 2015′ 전시관 개관 – T뉴스

2015.05.28 FacebookTwitterNaver

코엑스에서 27일 개최된 국내 최대 ICT전시회 『World IT Show 2015』에서 최양희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왼쪽 두번째)과 장동현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회장(왼쪽 네번째)이 SK텔레콤 전시관을 찾아 5G 경찰 로봇을 참관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ICT전시회 ‘World IT Show 2015’(이하 WIS 2015)에서 새로운 5G 네트워크 기술과 함께 미래의 일상 생활을 혁신할 다양한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최양희 미래창조과학부 장관, 장동현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회장 등 주요 ICT인사들은 전시장 개막과 함께 SK텔레콤의 전시관을 방문해 5G 기술을 적용한 로봇과 직접 악수를 하는 등 새롭게 선보이는 기술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스마트오토스캔 솔루션을 투어가이드가 설명하고 있다.

또, SK텔레콤은 5G 기술과 다양한 상품 · 서비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연극배우와 개그맨들이 직접 서비스를 시연하는 코너를 마련해 관람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27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WIS 2015’에서는 ‘모든 것을 연결하라(Connect Everything)’를 주제로 선보이는 다양한 최신 네트워크 기기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