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데이터&baro로 알차게 여름 보내는 방법

2019. 07. 17

무더운 여름, 여러분은 어디로 떠날 계획인가요? 더위를 식히고 알차게 여름을 보내도록 SKT는 여름 프로모션 2가지를 준비했습니다. 하나는 T단기데이터, 다른 하나는 바른 로밍 Festival입니다. 딱 올 여름에만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 많이 받아가세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24시간 동안 데이터 1GB 마음껏! T단기데이터

SKT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 동안 T단기데이터 1GB 24시간권을 선보입니다. 데이터가 부족하거나 속도 제어로 답답함을 느끼는 10대~30대를 위한 이용권인데요. 데이터 1GB를 24시간 동안 3000원에 자유롭게 이용하는 선불형 데이터 상품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부담없는 가격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실 가격인 3000원에 LTE/5G 데이터 1GB를 살 수 있죠. 먼저 SKT의 기존 데이터 쿠폰은 1GB 당 1만 5000원인데요. 물론 쿠폰을 등록한 뒤엔 1년까지 쓸 수 있으니 좋습니다. 하지만 딱 하루만 데이터를 쓸 생각이라면 1만 5000원은 다소 부담스러울 수도 있죠. 1GB 24시간권은 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단기간(하루)에 쓸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장점은 빠른 속도입니다. T단기데이터는 보유한 기본 데이터보다 먼저 소진됩니다. T단기데이터 쿠폰을 등록하면 즉시 LTE/5G 속도로 1GB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심 옵션’과 ‘속도 제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만, T단기데이터 1GB를 모두 소진하면 다시 ‘안심 옵션’과 ‘속도 제어’가 적용돼 초과 과금이 생기지 않습니다.

또, 언제 어디서나 바로 충전하고, 가족과 친구에게 바로 선물할 수 있습니다. Wi-Fi를 이용할 수 없거나, 출퇴근할 때, 혹은 여행하면서 모바일 데이터가 급하게 필요하다면 바로 충전해서 쓰면 됩니다.

약속 장소에 가는데 네O버 지도 접속이 안 된다면? 한강 피크닉에서 음악을 재생할 데이터가 모두 떨어졌다면? 아직 월 초인데 데이터가 없다면? 어린 자녀에게 딱 하루치 데이터를 선물하고 싶다면? 이런 분들에게 T단기데이터 쿠폰은 아주 유용한 선택입니다.

아주 간단한 사용 방법 1. T데이쿠폰 앱&웹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T데이터쿠폰 앱이나 웹에 접속해서 T단기데이터 구매/등록을 클릭합니다. 구매 페이지로 이동해 즉시 이용하거나 나중에 등록하기도 가능합니다. 앱을 내려받지 않는다면 아래 링크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사용 방법 2. 모바일 T월드 앱&웹

모바일 T월드 앱이나 사이트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메인에서 ‘나의 데이터/통화’를 선택한 뒤, ‘선불 쿠폰’을 클릭하고 ‘T단기데이터’를 선택합니다. 충전하면 즉시 3000원에 1GB 데이터를 하루 동안 쓸 수 있습니다.

 

SKT는 T데이터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합니다.

7월 3일부터 31일까지 T데이터쿠폰(100MB/500MB/1GB/2GB/5GB)이나 T단기 데이터 쿠폰(1GB 24시간권)을 구매하고 등록한 고객은 누구나 추첨을 통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커피, CU 상품권, 배스킨라빈스, 설빙 빙수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7월 한달 동안 매주 목요일 발표되는 당첨자 명단을 확인해 보세요!

휴가에 baro 쓰면 선물이 바로 후두둑! 바른 로밍 Festival

초시대의 해외여행 필수품은 뭐다? 바로 SKT의 로밍 서비스 ‘baro’! 넉넉한 데이터는 물론이고 해외에서 무료 음성통화까지 가능한 ‘baro’는 이제 해외여행에선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입니다.

특히 ‘baro’는 지난달 MWC 19 상하이 ‘Asia Mobile Awards’에서 ‘아시아 최고 모바일 기술 혁신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8월 말까지 baro 요금제를 추천받거나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바른 로밍 Festival’을 실시합니다.

서비스 우수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baro’는 전세계 170개국에서 무료로 고품질의 음성 로밍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론칭 반 년 만에 누적 3800만 콜, 누적 통화 80만 시간, 총 이용자수 220만을 돌파하기도 했습니다.

‘baro 요금제’에 가입하고 ‘baro’로 통화를 이용한 고객은 누구나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품 대상 요금제는 baro 3/4/7GB와 baro OnePass 300/500/VIP 등 총 6가지입니다.

7월 9일부터 8월 31일 사이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SKT고객은 9일 오전 8시 오픈되는 온라인/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본인인증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여행 지역과 기간만 입력하면 자신에게 적합한 ‘baro 요금제’를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 스마트선불, 신세계면세점 BLACK멤버십, 비타500 1병 등 100% 당첨되는 경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추천받은 ‘baro 요금제’에 가입한 뒤 해외에서 ‘baro’ 통화를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건조기, 다이슨 청소기, baro 3GB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1만명에게 추가로 제공합니다.

공항의 로밍 부스에 방문해 baro 요금제 가입한 고객도 공항부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여행 전 온라인 이벤트로 지원한 고객과 같이 100% 당첨 경품과 추첨 경품 모두 응모할 수 있습니다.

또 해외에서 baro 이용 후 9월 15일까지 우수 후기를 7월 30일 공개되는 웹페이지에 등록한 고객 중 100명을 선정, baro 3GB쿠폰도 제공합니다.

15일부터는 SKT 공항부스에서 baro 로밍요금제를 가입하거나 baro Box를 임대한 고객에게 오뚜기와 SKT가 제휴한 ‘baro 컵라면’도 드립니다.

지금까지 SKT의 여름 프로모션, T데이터와 바른 로밍 Festival을 함께 살펴보셨습니다. 시원한 여름을 나기 위한 준비 모두 되셨나요? 국내에선 T데이터, 해외에선 baro를 이용하고 올 여름엔 SKT가 준비한 풍성한 선물도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