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와 홍종현이 S펜을 들었다! SKT 5GX-갤럭시 노트10 개통 행사

2019. 08. 20

2019년 8월, 지금 전 세계가 가장 주목하는 스마트폰은? 길 가는 아무나 붙잡고 물어봐도 답은 하나겠죠. 바로 삼성 갤럭시 노트10입니다. 8월 20일, SKT는 5GX-갤럭시 노트10 개통의 첫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세계 최초 5G 100만 가입자 돌파를 앞둔 만큼, 이번 SKT 5GX-갤럭시 노트10 개통 행사는 김연아 선수와 홍종현 배우를 비롯해 많은 SKT 고객들이 자리를 빛냈는데요. 갤럭시 노트와 S펜의 조합에 푹 빠진 SKT 고객들을 위한 깜짝 시상식도 열렸답니다. 그럼 갤럭시 노트10에 어울리는 SKT만의 통통 튀는 개통 행사 현장으로 함께 가볼까요?

갤럭시 노트10, 오늘부터 넌 내꺼!

출근 시간보다 이른 아침, 벌써 이곳 서울 올림픽공원에는 많은 인파가 몰렸습니다. 누구보다 빨리 SKT의 갤럭시 노트10 5G를 만나기 위해서죠. 올림픽공원은 SKT가 지난 7월 발표한 5G 클러스터의 ‘5GX 부스트 파크’ 중 한 곳이랍니다. 5GX 부스트 파크는 AR동물원과 VR체험 등 SKT가 자랑하는 5GX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인데요. SKT의 5G 클러스터와 5GX 부스트 파크가 궁금하시면, 아래 버튼을 꼬옥 눌러주세요!

갤노트10 유저라면 주목해야할 아티스트! 슈퍼밴드 우승자 호피플라의 축하 공연

갤럭시 노트10을 맞이하기 전 이른 아침, 덜 깬 잠을 확 달아나게 만들 공연이 열렸습니다. 바로 지난 7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에서 우승한 밴드 ‘호피플라’가 개통 행사장을 방문했는데요. 호피플라는 음악 천재라고 불리는 크리에이티브한 밴드로, 창작욕을 자극하는 갤럭시 노트10과 닮은 아티스트랍니다. 순식간에 행사장을 슈퍼밴드의 결승 무대 같은 공연장으로 바꿔 놓았죠.

갤럭시 노트1부터 10까지 모두 써본 사람이 있다!?

공연의 열기가 식기 전 특별한 손님 두 분이 오셨습니다. 바로 SKT 하면 빠질 수 없는 김연아 선수와 얼굴 천재 홍종현 배우가 SKT 갤럭시 노트10의 개통을 축하하러 왔답니다. 김연아 선수와 홍종현 배우는 오늘 행사의 하이라이트 ‘노트 어워즈’를 함께 했는데요. 노트 어워즈는 SKT 고객 중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이용하는 우수 고객 10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드리는 깜짝 시상식입니다. 그럼 어떤 분들이 노트 어워즈의 영광을 누렸을까요?

노트 어워즈는 갤럭시 노트 전 기종을 이용한 고객에게 드리는 ‘Note Mania’, 노트7부터 9까지 오직 블루 모델만 사용한 ‘Note Blue Fan’, 예약 가입 선착순 100명 중 추첨 고객에게 드리는 ‘Note Early Bird’, 노트10으로 5GX에 처음 가입한 ‘Note First 5GX’, 마지막으로 노트 어워즈 사연 응모에 당첨된 ‘Note Story(Lucky Draw)’, 이렇게 총 5개 부문에서 각 부문별 2명씩 수상했답니다. 10명의 수상자들은 SKT 전용 모델인 ‘갤럭시 노트10+ 아우라 블루’와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가 함께 들어 있는 푸짐한 ‘블루 박스’를 받았죠.

갤럭시 노트하면 청량한 ‘블루’ 컬러를 떠올리는 분들 많으시죠? 이번 노트 어워즈에서는 ‘Note Blue Fan’ 부문이 새로 탄생했습니다. SKT만의 갤럭시 노트10 전용 컬러인 블루 색상을 꾸준히 사용한 고객에게 드리는 상이랍니다. 2019년 푸른 바다를 닮은 아우라 블루 모델이 나오기까지, 이렇게 많은 블루 모델이 나왔었네요.

갤럭시 노트의 모든 기종을 사용해본 ‘Note Mania’ 부문에서 수상한 최윤석 님은 “업무상 즉시 필기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서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애용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S펜 덕분에 스마트폰을 손쉽게 사용해왔는데, 향상된 S펜 기능이 더욱더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답니다.

정유진 님은 회사 업무를 집에서 손쉽게 할 때 갤럭시 노트를 사용했다는 사연으로 ‘Note Story(Lucky Draw)’를 수상하셨는데요. 오늘 받은 갤럭시 노트10로 가장 먼저 쓰고 싶은 기능으로 S펜과 후면의 트리플 카메라를 꼽았답니다. 두 분을 비롯해 행운의 주인공들 모두 축하드려요!

5G 맛집 SKT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무대 위에서 빛이 나는 김연아 선수와 홍종현 배우만큼 눈길을 끄는 트레일러가 행사장에 있었는데요. 바로 갤럭시 노트10과 SKT의 5GX 서비스를 좀 더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노트10 체험 트레일러’랍니다.

트레일러에서는 갤럭시 노트10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데요. S펜을 든 채 공중에서 휘리릭 흔들면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에어액션’을 비롯해, 우리집 거실 한 가운데 거대 고양이와 웰시코기를 띄울 수 있는 AR 동물원 ‘Jump AR‘, 등 SKT가 선사하는 5GX 서비스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죠. 노트10 체험 트레일러는 오늘부터 서울, 부산 등 전국 곳곳을 누빌 예정이니, 꼭 기대해주세요!

지금까지 SKT 5GX-갤럭시 노트10 개통 행사를 함께 살펴봤습니다. 오직 SKT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우라 블루 모델과 함께 초고속 5G 서비스를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아래 버튼을 꼬옥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