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의 경남지역 착한 가게를 소개합니다

2015.06.01 FacebookTwitterNaver

오늘은 경남지역의 SK텔레콤 착한 가게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SK텔레콤의 착한 가게는 물질적 기부와 재능 기부는 물론, 다양한 행사 등을 마련하여 경남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서부경남 지역에만 40여개 매장이 있다고 해요! 지금부터 SK텔레콤의 착한 가게가 어떠한 사회공헌을 하고 있을지 한번 살펴 보실까요?

매주 목요일에 열리는 특별한 콩나물 Day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 경남 대리점에서는 자체적으로 매주 목요일 ‘고객콩나물 Day’에 콩나물을 판매하여 그 수익을 통영시 장애인 종합 복지관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신규 개통 수익의 일부(약 15,000원)을 쌀로 바꿔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콩나물을 구입하시거나 개통하시는 고객님들께서도 즐거운 마음으로 동참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경남대리점 외에도 많은 대리점들이 콩나물데이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진주대리점 함양직영점, 시청2호직영점, 365스마일 대리점, 티앤비대리점 본점 등인데요. 이곳에서도 따뜻한 나눔이 이루어지고 있네요!

기부도 함께하는 착한제휴카드

거창 지역지에 소개된 착한제휴카드 안내

경남 거창군의 SK텔레콤 365스마일 본점과 아림점에서는 인근 가게들과 함께 거창 제휴카드를 제작하여 소비자들에게 할인 서비스 또는 추가 무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소외계층을 지원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짜장면 한 그릇으로 나누는 정

다음은 맛있는 짜장면을 통해 따뜻한 정을 나누는 진주 티앤비대리점 상대점 입니다. 티앤비대리점 상대점에서는 매월 첫째 주 토요일에 지역 내 장애인 시설 등을 방문하여 직접 뽑은 맛있는 짜장면을 대접하고 있는데요, 이에 필요한 기구와 재료비는 뜻을 같이하는 분들과 공동으로 준비하고 있어 그 의미가 더욱 깊습니다.

뿐만 아니라, 매주 목요일에는 목욕봉사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참여하시는 많은 분들이 함께하는 봉사 활동을 통해 큰 기쁨과, 행복을 느낀다고 합니다.

힘을 모아 만드는 ‘좋은 세상’

지역의 직영 매장들이 함께 힘을 모아 기부하고 있는 경우도 있는데요. 진주 소재 OK직영샵 4개 업체가 휴대폰 판매건당 2,000원의 적립금과 대리점 직원들의 기부금을 모아 진주시의 시민주도형 복지네트워크인 ‘좋은 세상’에 기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매월 꾸준히 기부금을 기탁할 예정이며 이와 같은 활동이 확산되어 더 많은 매장들이 판매적립금 기부에 동참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수리 장인의 재능 기부 지점

기부 봉사활동 이외에도 자신의 재능을 이용하여 고객들에게 기쁨을 주는 대리점도 있는데요. 진주 미소대리점 장대직영점에서는 단말기 불량으로 내방하는 고객들에게 부품교체 및 클린징, 청소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리점 인근 중앙시장과 주변상가의 고객들이 중장년층이고 시장 일 특성상 낙하 또는 침수 확률이 높기 때문인데요. 이런 경우로 내방하는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AS를 제공하고 있는 재능 기부 매장입니다.

지금까지 SK텔레콤의 경남 지역 착한 가게를 살펴 보셨는데요. 서부 경남 지역에는 위의 지점들 이외에도 40여 개 매장들이 착한 가게로 지역민들과 호흡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착한 가게를 확산시켜 SK텔레콤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SK텔레콤이 되겠습니다.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