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엔 4층 집채만한 ‘자이언트 캣’이랑 놀아요!

2019. 09. 11

동글동글 보름달이 뜨는 한가위엔 SKT 5GX 부스트파크(이하 5GX 부스트파크)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5GX 부스트파크에선 4층짜리 집채만 한 ‘자이언트 캣’이랑 놀 수 있거든요!

떠나요~ 자이언트 캣 만나러!

▲ ‘자이언트 캣’을 만날 수 있는 장소!

그렇다면 자이언트 캣은 어디에서 만날 수 있을까요? 바로 SKT의 ‘AR 동물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SKT는 지난달 13일 서울 올림픽공원과 여의도공원에서 ‘AR 동물원’을 처음 선보였는데요. 우리나라 15개 도심 및 공원으로 대폭 확대됐어요.

서울에서는 올림픽 공원과 여의도 공원에 이어 광화문광장, 강남역, 홍대입구, 건대입구,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까지 5곳이 추가됐어요.

광주에는 518 기념공원, ACC하늘마당이 추가됐어요. 부산에는 시민공원과 광안리해변, 대전에선 보라매공원과 타임월드청년광장, 대구에는 두류공원과 국채보상공원이 새로 추가됐죠! 가족 또는 사랑하는 사람, 친구, 애완동물과 편하게 걸을 수 있는 공간이 선정됐답니다.

▲ 전국 곳곳의 5GX 부스트파크 스폿!

5GX 부스트파크에서 자이언트 캣을 보고 싶다면, 어떤 이동통신사를 이용하든 관계 없어요! 스마트폰으로 ‘Jump AR’ 앱을 실행해 주위를 비추면 커다란 자이언트 캣과 자이언트 비룡을 만날 수 있습니다. 털 하나하나 섬세한 자이언트 캣을 비롯해 하늘을 날며 화염을 뿜어내는 멋쟁이 비룡과 놀아보세요! 5GX 부스트파크에서 스마트폰만 비추면 정말로 된다니까요!

내가 걸어 다니는 실제 장소에서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듯한 자이언트 캣과 함께 스마트폰으로 셀카 또는 사진을 찍으며 재밌게 놀 수 있어요!

또한, 5GX 부스트파크가 아니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Jump AR’ 앱으로 만날 수 있는 AR 동물들도 있어요. ‘아메리칸 쇼트헤어’, ‘레서판다’, ‘웰시코기’, ‘알파카’, ‘아기비룡’까지 귀염둥이 미니 AR 동물 5마리를 지금 만나보세요. 앱만 실행하면 바로 눈앞에서 재롱을 부린답니다.

한 가지 더! 지난달 SKT가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 설치해 큰 인기를 끌었던 15미터 높이의 실제 조형물 자이언트 캣이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도 설치되었어요!

특히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엔 Jump AR과 VR을 비롯해 LCK멀티뷰, VR 중계 등 SKT 5GX의 대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5GX 체험존’도 마련된다니, 여기서 지금까지 경험해본 적 없던 트렌디한 추석을 맞이해볼 수 있을 거예요!

빠르고 풍성한 5GX 이벤트, 놓치지 말아요!

SKT는 이동통신사 3사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자이언트 캣과 미니동물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해요! 참여한 고객이 한가지 미션에 성공하면 아메리카노 쿠폰을, 두 가지 미션을 모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을 받을 수 있어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추석 연휴를 맞아 전국 핵심 상권에서는 다양한 혜택이 쏟아져요. 고객이 광화문에서 세종대왕 동상, 이순신장군 동상,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앞에서 ‘Jump AR’ 앱을 통해 AR 동물과 사진 찍기 미션을 수행하면 경품으로 교보문고 기프트카드,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한 가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어요. 또한, 광화문 교보문고 내 SKT 5GX 체험존 및 T월드 광화문점을 방문하면 한복 대여업체 ‘한복남’ 75% 이용 할인권을 이달 말까지 받을 수도 있죠!

특히, SKT는 지역별로 지자체 및 중소 상공인들과 제휴해, 해당 지역 T월드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요. 대구 동성로에서는 식당과 분식과 카페 등 제휴처의 할인 혜택 쿠폰을, 부산 중구 남포동에선 카페 샌드위치 쿠폰을 증정한답니다. 앞으로도 SK텔레콤은 지역별 소상공인들과 제휴 확대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더욱 높일 예정이에요.

그러니까 올 추석엔 뭐다? 5GX 부스트파크다! 올 추석엔 5GX 부스트파크에서 AR 자이언트 캣, AR 자이언트 비룡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 쌓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