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의 멋과 공연의 맛을 선물하는 SKT 테이블(Table) 2019

2019. 10. 31

T멤버십 고객과 만 30년 이상 이동통신 가입 고객이라면 주목해주세요. SKT 고객을 위한 미식 축제, ‘테이블(Table)’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입이 즐거운 식사와 눈이 호강하는 공연 관람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행사인데요. 올해는 어떤 맛있는 음식과 공연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지, 테이블(Table) 2019 소식을 전합니다.

미식과 공연의 만남

테이블 이벤트는 SKT가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식사와 공연 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간 총 9만 3천여 명의 고객이 미슐랭 셰프의 요리와 전국 100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고 다양한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올해 테이블(Table) 행사에는 T멤버십 고객 1천 명(동반자 1인 포함)을 초대할 예정입니다. T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11월 4일부터 13일까지 T멤버십 전용 앱에서 신청해주세요. 신청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500명은 동반자 1인과 함께 호텔 코스요리와 가수 이문세의 공연 관람 혜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30년 이상 SKT 한길만 걸어오신 고객을 위한 T아너스 테이블

테이블(Table) 행사는 올해 6년째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만 30년 이상 SKT를 이용하고 계신 고객을 초청하는 ‘T아너스 테이블’입니다. SKT 창립부터 이동통신에 가입해 SKT와 역사를 함께 해 온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동반 1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습니다. 12월 20일과 21일, 점심과 저녁 네 차례로 나눠 호텔 식사와 함께 미스트롯 5인의 공연 또는 이선희, 신승훈, 홍진영의 공연을 선택해 즐길 수 있습니다. 30년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11월 초부터 전화와 문자메시지로 초청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이번 테이블(Table) 2019는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예약 보증금 제도를 운영합니다. 노쇼(No-Show)를 방지하기 위함인데요. 예약 보증금(3만 원)을 카드 또는 현금으로 입금하면 되고, 보증금은 행사 참여 고객과 행사 3일 전에 참가를 취소하는 고객에게는 전액 환불됩니다. 노쇼로 인해 환불되지 않은 보증금은 연말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테이블(Table) 2019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아래 표에 행사 스케줄과 공연 출연진을 자세히 안내해 드리니 확인해주시고,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SKT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