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동물과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Jump AR 크리스마스 에디션

2019. 12. 11

두근두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Jump AR이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Jump AR 앱의 ‘AR 동물원’을 실행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한껏 꾸민 미니 AR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귀여운 AR 동물들과 함께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미리 맞이해볼까요?

크리스마스는 나와 함께 하자냥~

 

먼저 Jump AR 앱을 설치해보세요! 만약 기존에 설치했다면 업데이트가 진행될 텐데요. 업데이트를 마친 후 상단의 AR 동물원 탭을 누르면, 빨간 옷을 입은 산타와 알록달록 트리가 어우러진 새로운 메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에 산타 냥이부터 요정 레서판다, 눈사람 웰시코기, 루돌프 알파카, 트리 비룡까지, 모든 AR 동물들이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복장으로 갈아입은 모습도 볼 수 있죠.

 

 

이번 Jump AR 크리스마스 에디션에서는 동물들의 옷만 바뀐 게 아닙니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새로운 모션도 볼 수 있는데요. 산타복을 입은 고양이를 소환하면, 선물을 받고 방방 뛰는 모습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화려한 이펙트도 볼 수 있죠.

 

 

요정 옷을 입은 레서판다는 장식물을 걸어 멋진 트리를 완성하는 모션이 추가됐습니다. 애교인지 묘기인지 모를 레서판다의 마지막 동작까지 꼭 지켜봐 주세요.

 

 

루돌프로 변장한 알파카는 선물을 코에 붙이며 방긋방긋 웃는 새로운 모션을 선보입니다. 다른 동물들의 애교 가득한 몸짓도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Jump AR을 방문해보세요.

AR 동물과 함께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고 선물도 받자!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뿐만 아니라, Jump AR에는 또 다른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오는 12월 16일부터는 깜찍한 AR 동물과 찍은 사진으로 나만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 수 있답니다. 총 11가지의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 액자는 물론, 눈이 내리고 반짝이는 별빛 배경 효과도 입힐 수 있죠. 이렇게 만든 AR 카드는 SNS로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 이벤트도 열립니다. 전국 주요 5GX 부스트파크를 방문하면 Jump AR와 함께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강남역, 잠실역, 건대입구, 홍대입구, 부산 남포동, 부산 서면, 대구 동성로 등 전국 10개 부스트파크에서 진행하는 AR 동물원 인증샷 이벤트입니다. 귀여운 AR 동물과 함께 인증샷도 찍고 푸짐한 선물 꼭 받아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