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 메르스 피해 고객 대상 6월 유·무선 통신요금 감면 시행 – T뉴스

2015.06.16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는 메르스 피해 고객 대상 6월 유·무선 통신요금 감면을 시행합니다.
확진자 등 메르스 피해 고객들이 이용하는 6월 한달 동안의 이동전화 요금과 함께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등 유선서비스 기본료도 감면합니다.

요금 감면 세부 내용은 정부 관련부처와 협의를 거쳐 확정할 예정이며, 요금감면 관련 문의는 SK텔레콤 고객센터(휴대폰 국번없이 114 또는 1599-0011) 및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국번없이 106 또는 080-8282-106)에서 가능합니다.

한편, SK텔레콤은 메르스 확산 방지 및 사전 예방을 위해 전사적 메르스 대책반을 구축해 운영 중이며, 정부 대응체계에도 적극 협력 중입니다.
일선 판매 유통망에도 메르스 발병 초기부터 주요 발병지역을 중심으로 지역본부 별로 마스크를 구입하여 내방 고객들에게 배포해 왔습니다. 

또한, 유통망 및 구성원을 대상으로 메르스 대응 체계 및 가이드를 배포하였고, 고객과의 접촉이 많은 유통망에는 고객 응대 시 구체적인 예방 수칙도 안내하는 등 메르스 확산방지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습니다.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