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새로운 동물들이 JUMP AR을 찾아왔어요!

2020. 01. 22


언제 어디서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들을 만나는 방법! 스마트폰(안드로이드 OS)에서 JUMP AR 앱을 내려 받아서 실행해보세요.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은 물론 알파카와 레서판다처럼 일상에서 보기 힘든 동물들도 내가 있는 곳으로 소환할 수 있습니다. 소환한 동물과 함께 사진과 동영상을 찍을 수 있고, 스마트폰에 소환한 동물들을 터치하면 귀엽게 움직이는데요. 다양한 동물들과 재밌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JUMP AR에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새로운 동물들이 찾아왔다고 하네요. 어떤 동물들이 왔는지 구경하러 갈까요?

북극곰과 나무늘보가 찾아왔어요!


작년 8월, SKT Insight에서 진행했던 ‘동물 없는 동물원’ 캠페인을 기억하시나요? 그 당시 AR로 만나고 싶은 동물에 대한 투표를 진행했었는데요. 판다가 가장 많은 득표를 받아 JUMP AR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북극곰이 JUMP AR로 찾아왔네요! 북극곰의 모습은 ‘동물 없는 동물원- 북극곰편’에서 다들 만나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 부드러운 털이 한 올 한 올 다 살아있는 북극곰을 AR로 언제든지 만날 수 있게 됐습니다. 북극곰과 더불어 정글 서식지를 잃어 멸종 위기에 처한 나무늘보도 함께 만날 수 있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아이들과 북극곰과 나무늘보를 소환해서 함께 놀아볼까요?

티라노사우르스가 우리 집에 놀러왔어요!


아이들에게 인기 있지만 현실에서 볼 수 없는 동물들도 JUMP AR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어른들과 아이들의 동심을 소환하는 쥬라기월드의 공룡들이 찾아왔어요! 쥬라기월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3종의 공룡들을 JUMP AR로 데리고 왔습니다. 책과 영화 속에서만 보던 쥬라기월드의 공룡들은 JUMP AR에서 어떻게 움직일까요? 궁금하다면 JUMP AR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쥬라기월드 마니아들을 위해 SKT에서 준비한 또 하나의 이벤트가 있는데요. 김포 롯데몰에서 진행하는 쥬라기월드 특별전을 T 멤버십 혜택을 받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설빔입은 동물들로 AR 연하장 보내는 센스!


설날에도 JUMP AR을 멈출 수 없는 이유! 바로 귀여운 AR 동물들로 연하장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인데요. 2020년 새해를 맞아 미니 동물들이 설빔도 입었습니다. 올해의 동물인 쥐도 있으니 소중한 사람들에게 센스 있는 연하장을 보낼 수 있겠죠? 연하장에 있는 미니 동물들이 사랑스럽게 움직이면서 메시지를 전달하는데요. 다가오는 설날, JUMP AR의 동물 친구들이 전하는 특별한 연하장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한 해의 시작을 힘차게 응원하세요.

날이 갈수록 다양한 동물들과 재미있는 이벤트가 추가되고 있는 JUMP AR! 동물들은 앞으로 더 초대될 예정입니다. 올해도 JUMP AR에 있는 동물들과 함께 즐거운 한 해를 보내볼까요? 다양한 AR 동물들을 만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스마트폰에서 JUMP AR를 실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