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웨이브(wavve)로 설날 연휴 신나게 보내는 법

그동안 못 봤던 영화나 드라마, 이번 연휴에 몰아서 정주행 시작해볼까요? 느긋하게 보내는 시간, 웨이브에서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가족들과 함께 보셔도 문제없습니다. 웨이브에는 가족끼리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많으니까요.

요즘 트렌드 놓치고 싶지 않다면?


요즘 가장 화제가 되는 드라마 두 편을 들고 왔어요! ‘스토브리그’와 ‘낭만닥터 김사부2’인데요. 매회 방영될 때마다 화제가 되는 콘텐츠입니다. 트렌드를 놓치고 싶지 않은 분들이라면 이번 연휴에 1화부터 웨이브로 정주행을 시작해볼까요?

‘스토브리그’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야구 비시즌에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는 내용인데요. 픽션이지만 현실 같은 스토리, 영웅 캐릭터, 촌철살인 대사 등의 포인트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야구를 모르는 ‘야알못’들도 재미있게 보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스토브리그는 OTT 서비스 중 웨이브에서만 볼 수 있어요.

‘낭만닥터 김사부2’ 또한 요즘 가장 화제인 드라마죠. 2016년에 방영했던 시즌 1은 사람다움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잘 표현해 많은 사람들의 인생 드라마로 자리매김했었는데요. 올해 시즌 2로 시청자를 다시 찾아왔습니다. 지방의 초라한 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로 마음속까지 따뜻한 연휴를 보내보세요.

어색한 친척과 아이스 브레이킹이 필요하다면?


명절이라 오랜만에 친척들과 만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큰 명절 때만 보는 친척들과는 어색하기 마련이죠. 그 어색한 시간을 없애 줄 프로그램들을 소개합니다. TV 앞에 둘러앉아서 재밌게 본 프로그램 얘기를 하다 보면 어색함도 자연스레 풀리겠죠?

작년 상반기에 방송됐던 프로그램 ‘미스트롯’은 젊은 층은 물론 부모님 세대까지 전 세대에서 화제가 됐었는데요. 차세대 트롯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화제성이 커서 무명 가수에 불과했던 출연진들이 단숨에 스타가 되기도 했죠. 올해는 미스터트롯이 나왔습니다.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설날에 가족, 친척들과 모여 앉아서 함께 감상해보는 건 어떨까요? 각자 심사위원이 돼서 출연진들을 평가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가족과 추억의 명작들을 보고 싶다면?


어릴 때 가족과 함께 보던 추억의 프로그램을 보는 재미도 웨이브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과거에 인기 있었던 드라마, 시트콤, 예능 프로그램이 서비스되기 때문인데요. 유튜브나 페이스북에서 수많은 짤이 만들어졌던 ‘순풍산부인과’부터 노 씨 집안 가족들의 웃지 못할 에피소드로 가득한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토요일마다 무서워서 이불 뒤집어쓰고 봤던 ‘토요미스테리극장’까지 이름만 들어도 어린 시절의 추억을 소환하는 프로그램들이 있네요. ‘가을동화’, ‘올인’ 등의 명품 드라마도 준비돼 있습니다. 웨이브는 화질이 좋지 않은 과거 작품들을 리마스터링해서 고화질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음 놓고 정주행 할 미드를 찾고 있다면?


웨이브는 지상파 3사, 종편 프로그램은 물론 해외 시리즈물이 많다는 점에서 매력적입니다. 연휴 동안 미드 정주행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미드 ‘세이렌’은 웨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인데요. 그리스 로마 신화에도 나오는 반신 반어의 세이렌을 모티브로 현대를 살고 있는 세이렌이 인간과 겪는 갈등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판타지 스릴러 요소를 갖고 있어서 SF나 스릴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또, 배우에서 영국 왕실의 왕자비가 된 매건 마클이 출연한 ‘슈츠’도 웨이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최근 영국 왕실에 탈퇴 의사를 밝혀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매건 마클의 명품 연기와 로펌 내에서 벌어지는 등장인물들의 관계에 주목해서 시청해보세요.

아! 영화도 물론 웨이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설날을 맞아 2월 3일까지 가족, 코미디 영화를 할인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해외 시리즈, 시트콤, 예능, 영화까지 재미있는 콘텐츠가 다 모여 있는 웨이브에서 재미의 파도를 타고 여유로운 연휴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