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가 잼(ZEM)을 써야 하는 이유

2020. 02. 03


아직 어린 아이에게 첫 스마트폰을 사주기로 했습니다.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는 콘텐츠가 다양하면서도 유해 콘텐츠로부터 안심할 수 있고, 가격적으로도 부담이 적은 스마트폰을 찾게 되는데요. SKT의 유무선 키즈 브랜드 잼(ZEM)을 선택한다면 이 모든 고민이 해결됩니다.

Point 1. 스마트폰, TV, AI 스피커로 즐기는 키즈 콘텐츠


잼(ZEM)은 스마트폰은 물론 B tv, AI 스피커를 통해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B tv에 있는 콘텐츠를 스마트폰으로도 즐길 수 있죠. 전문가들이 검증한 콘텐츠가 있어서 더 믿음이 가는데요. 키즈 AI 서비스 ‘플레이송스 홈’, ‘뽀로로톡’과 AR, VR 북 서비스 ‘살아있는 동화’ 등의 콘텐츠 등이 있습니다.


‘플레이송스 홈’은 국내외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기획한 음악놀이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아이의 개월 수에 맞게 스텝이 나눠져 있어 아이들의 통합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살아있는 동화’는 자녀와 부모의 얼굴, 목소리를 TV 동화 속에 구현해 아이에게 새로운 독서 경험을 선사합니다. ‘뽀로로톡’은 캐릭터 뽀로로와 대화하며 학습하는 AI 서비스인데요. ‘명작 동화’, ‘생활습관’ ‘크롱크롱 퀴즈쇼’ 등의 교육 콘텐츠가 담겨 있습니다. 잼(ZEM)의 키즈 콘텐츠 수는 앞으로도 계속 확대될 예정입니다.

Point 2. 안심 등하굣길 확인 및 데이터 없이도 가능한 가족 채팅


잼(ZEM) 앱을 통해 아이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아이의 위치와 안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죠. 안심존 설정 기능도 있는데요. 잼(ZEM)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자녀용과 부모용이 있으니 각각 설치하고 연동해주세요. 그리고나서 집과 학교가 있는 지역을 안심존으로 설정하면 아이가 그 지역 밖으로 나가는 경우 부모에게 바로 알림이 뜹니다. 앱에서는 미세먼지 알림 서비스도 제공해 아이의 건강도 세심하게 챙길 수 있습니다.

부모와 아이 모두 잼(ZEM) 앱을 사용하고 있으면 가족들이 서로의 일정을 공유할 수 있는 캘린더를 쓸 수 있습니다. 채팅 기능인 잼(ZEM) 톡으로 가족과 언제든지 메시지도 주고받을 수 있어요. 잼(ZEM) 톡은 사용하는 동안 데이터 소모가 되지 않아서 자녀가 데이터를 다 소진해도 가족과 연락을 주고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Point 3. 아이와 부모가 함께 정하는 스마트폰 사용 시간


또, 잼(ZEM)은 아이들이 무분별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도록 사용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시키고 아이와 부모가 함께 자유모드와 집중모드 시간을 설정합니다. 집중모드는 기본 앱과 부모가 지정한 앱을 제외한 모든 앱 사용이 중단되는 시간이고, 자유모드는 자유롭게 스마트폰을 활용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아이의 학습 스케줄에 따라 스마트폰 사용 시간을 유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겠죠?

새롭게 추가된 스쿨모드도 아이의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잼 앱에 등록된 학교 시간표에 맞춰 아이의 폰이 무음으로 설정됩니다. 자녀용 잼 모바일 앱은 SKT 고객, 안드로이드 OS에서 사용할 수 있고, 부모용 잼 모바일 앱은 통신사 상관없이 안드로이드 OS와 iOS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잼’을 검색해보세요!

Point 4. 월 8,800원으로 즐기는 잼(ZEM) 라이프


아이와 부모가 즐겁게 스마트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잼(ZEM). 키즈 요금제 잼(ZEM) 플랜으로 더 알차게 즐겨보세요. 잼(ZEM) 플랜은 음성통화와 데이터량에 따라 ‘플랜스마트’, ‘플랜라이트’, ‘플랜 워치’로 나뉩니다. 주로 통화하는 사람을 지정 회선으로 등록하면 무제한으로 음성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플랜 스마트는 어린이 고객이 스마트폰을 주로 사용하는 시간 대인 방과 후(오후 4시~ 새벽 1시)에는 데이터를 2배 제공합니다.


잼(ZEM) 플랜 요금제는 신학기를 맞이해 3월 31일까지 요금제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잼(ZEM) 플랜 요금제에 새로 가입하는 초등학생 고객들은 3개월간 50% 할인이 제공되는데요. 예를 들어 월 19,800원의 잼(ZEM) 플랜 스마트 요금제에 신규 가입한 초등학생 고객은 3개월 동안 9,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Tip. 잼(ZEM) 전용 스마트폰도 있어요!


잼(ZEM)의 특장점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전용 스마트폰도 있습니다. 키즈 전용 스마트폰 ‘LG X2 ZEM’은 가로 71.5mm, 세로 147mm, 두께 8.2mm의 콤팩트한 크기와 147g의 가벼운 무게로 초등학교 저학년도 한 손으로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모르는 문제를 사진으로 찍어 검색하거나 선생님께 직접 질문할 수 있는 수학 문제풀이 앱 ‘콴다’도 제공됩니다.

우리 아이의 첫 스마트폰 라이프, 잼(ZEM)과 함께라면 즐겁고 유익하지 않을까요? 신학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아이의 스마트폰을 고민하고 있는 부모라면 망설이지 말고, 아이에게 잼(ZEM) 라이프를 선물하세요!